World Cup Portugal day 7(대회결과)

World Cup Portugal day 7(대회결과)

스카이팀장 0 628 2014.07.04 11:58:58


안녕하세요~ 패러글라이딩 월드컵 대회 마지막날 소식입니다. 오늘은 아쉽게도 어제 기상예보와 같이 바람이 강해 공식적인 대회는 아침 10시부로 취소되었습니다. 어떻게 이런날은 예보가 그렇게 잘 맞는건지 대회마지막인 날로 많은 선수들이 아쉬움을 뒤로 하고 마무리를 해야만 했습니다. 이로써 치열했던 레이스는 끝을 맺었으며 종합 1위는 앞에 말씀드렸듯 아크로 선수에서 이젠 크로스컨트리까지 프랑스 대회에 이어 이번 대회 까지 연속 두번을 몰아 최상의 컨디션을 보인 펠릭스 로드리게스 (스페인)선수가 차지 하였습니다. 여자부에선 일본의 히로가와 선수의 부인인 에미 선수가 깜짝 1위를 하며 9월에 있을 슈퍼파이널 출전권을 확보 하였습니다. 

SDC14996.jpg

이른 아침 마지막 경기를 기대하며 모여든 선수들...못내아쉬움을 감추지 못한 요시키(일본)선수...한번의 실수가 아쉬운 결과를 남기고 다음기회를 또 바라보며....

SDC14997.jpg

저녁 7시반 시상식과 함께 저녁식사가 제공된다는 마지막 브리핑...

SDC14998.jpg

이번대회 트로피...돌로 만들어져 무게만 해도 약 5kg이나 나가는 아주 독득한 트로피였습니다.

SDC14999.jpg

저녁 식사...포루투갈 음식은 우리나라 입맛에 딱 맞아 음식은 전혀 부담없이 즐길수 있어 좋았습니다.

SDC15001.jpg

여러가지 다양한 음식과 술과 음료로 많은 선수들이 마음것 즐겼습니다.

SDC15003.jpg

축하공연팀....

SDC15007.jpg

남아프리카 안드레스 선수와 포루투칼 우노 선수...안드레스 선수는 자기 두아들을 위해 아빠가 하고있는 경기에 대한 설명과 세계각국의 친구들과 같이 한다는 것을 비디오로 찍어 아들에게 보여주고 싶다고 모든 선수들에게 아들에게 소개의 말을 부탁하며 비디오를 찍고 있습니다. 정말 멋진 아빠인듯...^^

SDC15014.jpg

여자부 종합시상식...1위를 한 에미 선수는 작은 체구에 엄청난 발라스트로 비행하는걸 보면 신기할 나름...

SDC15019.jpg

종합 1,2,3위 1위 펠릭스(스페인)2위 줄리앙(프랑스) 3위 말래기(독일)

이상입니다. 치열했던 모든 경기가 끝났습니다. 조금만 잘했더라만 하는 아쉬움이야 매번 남는 대회지만 이번대회에선 또다른 가능성과 한걸음 더 나갈 수 있는 갑진 경험과 배움을 가지고 돌아 갑니다. 우리나라선수들도 저 시상대에 올라갈 날을 기대하며 앞으로 더 노력해야겠다는 생각입니다.
지금까지 응원해주신 모든분들과 도움을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출처 : 한국활공협회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