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부들이 콤바인을 이용해 벼를 수확하고 있다.
목표 감축량 560만 톤을.
충남도는 6일 도 농업기술원에서 정책자문위원회농축산분과 회의를 열고, 도농축산정책 방향 및 현안을 논의했다.
충남도는 6일 도 농업기술원에서 정책자문위원회농축산분과 회의를 열고, 도농축산정책 방향 및 현안을 논의했다.
농축산분과는 도 주요 정책에.
운영 희망자는 오는 18~27일 농기센터에 방문하거나 이메일로 접수.
충남도 농업기술원을 방문한농축산분과 정책자문위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충남도는 6일 도농업기술원에서 정책자문위원회농축산분과 회의를 열어농축산정책방향과 현안을 논의했다.
도에 따르면농축산분과는 도 주요 정책에 대한 자문을.
인제군청 전경 강원 인제군이 폭염으로 인한 피해 최소화에 주력하고 있다.
7일 인제군에 따르면 연일 이어지는 폭염으로 인한농축산분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관수시설 지원과 축산농가 고온 스트레스 완화제를 공급한다.
군은 폭염으로 인해 피해와 피해우려.
[부고]박현식(전남도농축산식품국장)씨 모친상 ▲김공님씨 별세, 박현식(전남도농축산식품국장)씨 모친상 = 12일 오후, 고흥종합병원장례식장 2층 2호실, 발인 15일 오전 9시.
/농식품부 제공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송미령·이하 농식품부)와 통계청은 '농축산식품산업 특수분류'를 전면 개정해 시행한다고 31일 밝혔다.
개정안은 미래 성장산업과 4차 산업혁명 관련 산업을 포함해농축산식품산업의 전반적인 구조를 보다 종합적으로 진단할.
국경검역의 중요성에 대해 이해하고, 우리나라 농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로 성장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검역본부는 앞으로도 철저한 국경검역을 통해 안전한 농업환경을 조성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데일리안DB 농림축산식품부와 통계청이농축산식품산업의 구조 변화와 정책 수요를 반영하기 위해 31일 ‘농축산식품산업 특수분류’를 전면 개정해 시행했다.
그동안 농산업 통계는 한국표준산업분류(KSIC)의 ‘농업’, ‘식품제조’, ‘음료제조.
스마트팜, 영농형 태양광, 반려동물 산업, 그린바이오 등이 통계상 산업분류에 정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