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지난 평가에서 받은 S등급에

이는 지난 평가에서 받은 S등급에

test 0 2 2025.08.24 12:08:22

이는 지난 평가에서 받은 S등급에서 한 단계 상향.


에쓰오일은 오는 27일 서울 마포구 공덕동 본사 사옥에서 무료 문화예술 나눔공연 ‘청춘모드 온(ON)’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공연에는 개성있는 음악성과 무대를 선보여온 인디밴드 ‘406호 프로젝트’와 청춘의 열정과 도전을 노래하는 밴드 ‘글루’가.


창원 메가시티 자이&위브


에쓰오일소비자로 이뤄진 ‘구도일 프렌즈’는 마케팅 활동과 서비스 전반에 대해 소비자를 대표해 의견을 제안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안와르 알 히즈아지에쓰오일CEO.


[사진=에쓰오일] 이는 지난 평가에서 받은 S등급(Stagnant)에서 한 단계.


[서울=뉴시스]에쓰오일은 지난 8일 서울 마곡 TS&D센터에서 '에쓰오일과 함께하는 찾아가는 클래식 음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팝 가수와 국내 아이돌 그룹의 공연, 트렌드 선도 브랜드의 참여, 다양한 현장 프로그램을 통해 열띤 분위기를 이어갔다.


에쓰오일은 자회사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STLC), 주관사 피치스와 함께 주유소 컨셉의 콜라보레이션 부스를 선보였다.


S-Oil)이 자사 캐릭터 '구도일'을 앞세운 TV 광고 '구도일 캔 두 잇(GooDoil Can Do it)' 새 시즌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에쓰오일이 추진 중인 석유화학 사업과 미래 비전을 대중에게 소개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에쓰오일은 지난 1일부터 '구도일 캔 두 잇' 시즌.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진행된 원 유니버스.


구도일프렌즈 간담회 단체사진.


에쓰오일에쓰오일(S-OIL)은 최근 '구도일 프렌즈'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에쓰오일의 소비자로 이루어진 '구도일 프렌즈'는 마케팅 활동과 서비스 전반에 대해 소비자를 대표해 의견을 제안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HSAD는 긍정의 힘을 담은에쓰오일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HSAD는에쓰오일의 신규 광고 캠페인 '구도일 캔 두 잇: 함께 가요 좋은 내일'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신규 광고 캠페인은에쓰오일이 지향하는 미래 비전을 친근하게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