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티벌 '서머소닉 2025

페스티벌 '서머소닉 2025

test 0 6 2025.08.24 07:01:24

아이들은 8월 16, 17일 일본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서머소닉 2025 (SUMMER SONIC 2025)' 무대에 오르며 현지 관객들을 만난다.


제작진이 '두 분이 이혼했거나 별거했다는 소문도 있다'라고 말하자 슈는 "많이 봤다"며 "예를 들어, 우리가 진짜 이혼했으면아이들은 누가 데려가고 양육비는 누가 내고 안 봐야 하지 않나"라고 답했다.


이에 임효성은 "그게 합의가 안 돼서 지금 붙어 있는 거다.


아이들(i-dle)은 이날 마카오에서 열리는 'TIMA(TMElive International Music Awards)' 공연 일정 참석 차 마카오로 출국했다.


아이들슈화가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다.


로이터·AFP통신에 따르면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튀르키예 대통령의 부인 에미네 여사는 23일.


정권에 맞서 제3대 대통령 선거에 출마한 신익희조차 이승만의 각료인 양 소개하고 있다.


브레인시티 푸르지오


사실 왜곡하는 '극우 유튜브'에 빠진아이들심지어 대표적 악질 친일 집안에서 태어나 해방 직후 미군정의 경찰청장으로서 극우 테러를 일삼았던 장택상과 일제 말 친일파로.


그때 슈는 이혼, 별거 소문과 관련해 "기사를 엄청 봤다.


예를 들어, 우리가 진짜 이혼을 했으면아이들은 누가 데려가고 양육비는 누가 내고 멀어져야 하고 안 봐야 하지 않나"고 했다.


임효성은 "그게 합의가 안 돼서 지금 붙어 있는 거.


▲아이들미연이 텐블랭크 '포에버 이브'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장면.


미연은 지난 21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일본 드라마 '유리 심장'의.


아이들은 8월 16, 17일 일본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서머소닉 2025 (SUMMER SONIC 2025)' 무대에 오르며 현지 관객들을 만난다.


[앵커] 학교로 향하는아이들앞으로 트럭이 지나다니고 포크레인도 멈출 줄 모릅니다.


근처 아파트가 재개발에 들어가면서 경기 광명의 한 초등학교 등하굣길이 공사장으로 변한 건데요.


'안전하게 등교할 권리'를 학부모들은 요구하지만 교육당국은 해법 마련에.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