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서울 종로구 주한에콰도르대사관에서 만난 파트리시오 수아레스에콰도르대사가 현대차 ‘포니’ 모형을 소개하고 있다.
그는 1976년에콰도르에 처음으로 수출된 포니를 양국 협력을 상징하는 교역품으로 꼽았다.
사진 제공=식품의약품안전처 [서울경제]에콰도르식품의약품청장이 다음 달 한국을 방문해 국내 제약·바이오 업계와 직접 소통의 장을 갖는다.
21일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오는 9월 개최되는 글로벌 바이오 콘퍼런스(GBC)에 맞춰에콰도르식약청장을 초청했다.
ANEWZ 캡처에콰도르과야스주(州) 산타루시아의 한 나이트클럽에서 10일 새벽(현지시간) 총격 사건이 발생, 8명이 숨지고 3명이 다쳤다고 AP통신이 당국자들을 인용해 보도했다.
용의자들은 중무장한 채 오토바이 등을 타고 와 범행했다고 당국자들은 전했다.
에콰도르정부가 육로 국경을 통해 이웃 콜롬비아 출신 범죄자를 대거 추방했습니다.
콜롬비아 외교부는 현지시각 26일 발표한 성명에서 "에콰도르교도소에 있던 우리 국민들의 대규모 입국에 대비해 필요한 조처를 신속히 진행하고 있다"며, 양국을 잇는 루미차카.
[키토=AP/뉴시스] 12일(현지 시간)에콰도르키토에서 다니엘 노보아 대통령의 지지자들이 대통령의 사진이 실린 대형 깃발을 들고 헌법재판소에 항의하는 시위를 벌이며 행진하고 있다.
에콰도르헌법재판소는 노보아 대통령이 발의한 법안 중 일부 조항이 헌법에.
에콰도르과야스주 산타루시아 나이트클럽에서 현지시간 10일 새벽 총격 사건이 발생해 8명이 숨지고 3명이 다쳤다고 AP 통신이 당국자들을 인용해 보도했습니다.
용의자들은 중무장한 채 오토바이 등을 타고 와 범행을 저질렀다고 당국자들은 전했으며, 범행 동기는.
[키토=AP/뉴시스] 12일(현지 시간)에콰도르키토에서 다니엘 노보아 대통령의 지지자들이 대통령이 발의한 법안을 거부한 헌법재판소에 항의하는 시위를 벌이며 행진하고 있다.
에콰도르헌법재판소는 노보아 대통령이 발의한 법안 중 일부 조항이 헌법에 위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