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인 여성을 불법 관광영업 혐의로 적발했다.
21일 제주자치경찰단에 따르면 대만인 A씨(41)는 관광 목적으로 입국해 정식가이드자격 없이 대만 관광객 23명을 대상으로 도내 관광지를 안내한 혐의를 받고 있다.
제주자치경찰단은 해외 단체 관광객을 상대로.
은행들이 ELS(주가연계증권) 판매를 위한 금융위원회의가이드라인 확정을 목빠지게 기다리고 있다.
가이드라인만 나오면 곧바로 거점점포를 구축하고 ELS 판매를 재개하겠다는 입장이다.
은행들은 ELS 재판매를 서둘러야 하는 상황이다.
불법 관광 영업 단속을 실시하는 자치경찰 무비자로 입국해 제주에서 불법가이드활동을 한 대만인이 덜미를 잡혔습니다.
제주자치경찰단은 출입국관리법 위반 등 혐의로 40대 대만인 여성 A 씨를 붙잡아 조사하고 있다고 오늘(21일) 밝혔습니다.
무비자로 입국해 불법 영업을 하던 대만인가이드가 자치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제주자치경찰단은 대만 현지 여행사를 통해 지인 23명을 모집해 지난 15일 입국한 뒤 19일까지 4박 5일간 여행가이드자격 없이 안내한 혐의로 대만 국적 40대 여성 A씨를 불법 관광.
For Sustainability'를 골자로 하는 'HR SaaS 시스템의 AI 신뢰성 및 안전성가이드라인'을 제정 및 공포했다고 20일 밝혔다.
본가이드라인은 AI 기술이 급속도로 발전하며 영향력이 커지는 가운데, 채용·승진·해고.
구지영가이드포인트 한국 대표 구 신임 대표는 영국 옥스퍼드대학교를 졸업하고 중국유럽국제비즈니스스쿨(CEIBS.
제주도 자치경찰단은 관광진흥법 위반 및 출입국관리법 위반 혐의로 40대 여성 대만인 A씨를 적발했다.
제주자치경찰 제공 여행가이드자격 없이 해외 단체 관광객을 대상으로 불법 관광영업을 한 40대 대만인이 적발됐다.
제주도 자치경찰단은 관광진흥법 위반 및.
스타트업 일본 진출 플레이북'을 발간했다고 밝혔다.
일본 시장 진출을 준비하거나 이미 진출한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실질적인가이드를 제공하기 위해 제작된 이 책은 원티드랩의 일본 자회사 원티드 재팬 운영 경험과 스타트업얼라이언스의 해외 진출 지원 노하우.
법 위반 등의 혐의로 입건했다고 21일 밝혔다.
A 씨는 지난 15일부터 19일까지 4박5일간 제주에 머물며 관광통역 안내 자격 없이가이드활동을 한 혐의다.
그는 사전에 대만 현지 여행사를 통해 지인 23명을 모집, 여행을 알선한 것으로 파악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