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형사소송법에 따라 피고인 없는

는 “형사소송법에 따라 피고인 없는

test 0 1 2025.08.21 14:35:27

재판부는 “형사소송법에 따라 피고인 없는 궐석 재판으로 진행한다.


여기에 따른 불이익은 피고인이 감수해야 한다”고 밝혔다.


com 경기북부지역은 인구가 약 360만명으로 전국에서 세 번째로 많지만 고등법원 원외재판부가 없는 곳이다.


이 때문에 경기북부지역 주민들은 항소심 재판을 받기 위해 의정부지방법원에서 왕복 2시간 거리의 서울 서초구.


(사진=LH 경기북부본부 제공) 2025.


백혈병에 걸렸으나 제때 치료받지 못해 숨진 고 홍정기 일병 유가족이 국가를 상대로 한 배상 소송을 맡은 2심재판부탄핵을 요구했다.


2심재판부는 홍 일병 사망에 대한 책임으로 유족들에게 국가가 1900만원을 배상하라는 판결을 내렸다.


윤석열 전 대통령 방미 당시 불거진 '바이든-날리면 자막 논란' 항소심재판부가 외교부가 소를 취하하라는 취지의 강제조정 결정을 내렸습니다.


치료받지 못해 숨진 고(故) 홍정기 일병의 유가족이, 국가가 부모에 각 800만원 등 총 1900만원을 배상해야 한다고 판단한 2심재판부의 탄핵을 촉구했다.


사진공동취재단 12·3 불법계엄 관련 내란·외환 혐의를 수사하는 조은석 특별검사팀이 윤석열 전 대통령을 추가 기소한 사건에서재판부가 공소장 변경을 명령했다.


내용이 불필요하게 길고 법원의 재판권을 침해하는 측면이 있다는 지적이다.


특검이 추가 기소한 사건의 담당재판부를 바꿔 달라며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이 낸 신청을 법원이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서울고법 형사8부는 오늘 김 전 장관 측이 제기한 재판 관할 이전 신청을 기각했습니다.


김 전 장관 측은 지난 11일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


9일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법에서 영장실질심사를 마치고 나오고 있다.


사진공동취재단 윤석열 전 대통령이 추가 기소된 사건의재판부가 특검에 공소장 변경을, 윤 전 대통령에게는 출석을 요구했다.


서울중앙지법 형사35부(재판장 백대현)는 19일 체포영장 집행.


마약변호사


추가 기소한 윤석열 전 대통령 사건의 첫 공판준비기일이 열렸다.


윤 전 대통령 측이 향후 재판 참여가 불확실하다고 밝힌 가운데재판부는 신속한 재판 진행을 예고했다.


19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방법원 형사합의35부(백대현 부장판사)는 윤 전 대통령의.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