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석 일정에 맞춰 노동조합이 대규

참석 일정에 맞춰 노동조합이 대규

test 0 2 2025.08.17 03:14:35

최태원 회장 참석 일정에 맞춰 노동조합이 대규모 집회를 예고하면서 노사간 격한 대치가 예상된다.


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SK하이닉스노동조합은 지난 14일 쟁의대책위원회를 긴급 소집하고 최근 교섭 결렬의 배경과 사측의 태도를 강도 높게 비판했다.


흥신소의뢰


10차례 교섭에도 합의점 못 찾아성과급 지급 방식 놓고 줄다리기SK하이닉스노사가 성과급 지급 방식과 관련해 교섭을 벌였으나, 합의점을 찾지 못하고 있다.


고대역폭메모리) 공급 확대와 범용 DRAM(디램) 가격 상승 효과로 실적 개선세가 이어질 것이란 이유에서다.


14일 한국거래소에서SK하이닉스는 전 거래일 대비 1500원(0.


54%) 하락한 27만6500원에 거래를 마쳤다.


엔비디아를 주축으로 한 HBM 핵심 밸류체인에 묶이며.


올해 상반기에SK그룹 내에서 받은 총보수는SK㈜에서 받은 급여(17억5천만원)를 포함해 총 47억5천만원이었다.


이번 상반기SK하이닉스에서 보수 1위는 34억원을 수령한 곽노정SK하이닉스대표이사 사장이었다.


미국에 공장을 짓지 않으면 매우 높은 관세를 내야 한다"며 "반도체 관세가 다음 주에 결정될 거"라고 밝혔습니다.


삼성과SK하이닉스등이 미국에 공장을 짓고 있어서 고관세 대상이 되지 않을 가능성도 나오고 있습니다.


다만 미국에 생산기지를 짓겠다고 약속한.


▲ 2025SK하이닉스테크 데이SK하이닉스가 반도체 인재 육성과 확보를 위해 올해 채용 행사 규모를 확대합니다.


SK하이닉스는 오는 18일 한양대를 시작으로 내달 4일까지 7개 대학에서 '메모리, 더 파워 오브 AI & 탤런트, 더 파워 오브SK하이닉스'라는 슬로건.


브로드컴에 HBM3E를 공급하고 있다.


하지만 최대 고객사인 엔비디아 공급망에는 진입하지 못했다.


반면 엔비디아를 고객사로 둔SK하이닉스의 D램 점유율은 뚜렷한 상승세다.


챗GPT 등 생성 AI 열풍에 힘입어 27.


4%(24년)로 매년 점유율이.


다만 IT 대형주의 조정에도 삼성전자(19%)가 테슬라와의 22조원 규모 반도체 수주 소식에 힘입어 구매금액 1위를 탈환했다.


SK하이닉스(-6%)는 4계단 상승해 3위에 올랐고, 한화오션(41%)은 조선업의 전략 산업 부상 기대감에 4위에 진입했다.


회장이 올해 상반기 47억5000만원을 보수로 수령했다.


고대역폭메모리(HBM) 시장에서 쌓아올린 성과로 역대급 실적이 예상되는SK하이닉스의 곽노정 사장은 역대급 연봉을 받았다.


14일 회사 반기 사업보고서에 따르면 최 회장은 올해 상반기SK㈜에서 급여 만 17억.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SK하이닉스가 반도체 업무에 특화된 생성형 인공지능 플랫폼 '가이아'를 공개했습니다.


가이아를 통해 부서나 업무에 맞춰 인공지능 비서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사내 보안망 안에서 안전하게 생성형 AI를 활용하고.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