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과의 이별을 발표했다.

토트넘과의 이별을 발표했다.

test 0 2 2025.08.16 19:53:29

전 날, 토트넘과의 이별을 발표했다.


당시 손흥민은 감정을 삼키며 말을 이어갔고, 한국에서 열리는 뉴캐슬전에서 토트넘마지막경기를 치르게 됐다.


토트넘은 손흥민의 작별 선언 이후, 뉴캐슬전을 몇 시간 앞둔 상황에서 손흥민을 밀착 인터뷰했다.


그를 자랑스럽게 만들자" 토트넘 홋스퍼 신임 사령탑 토마스 프랑크 감독이 손흥민의 고별전에서 선수들에게 연설한 내용이 공개됐다.


토트넘은 16일(한국시간) 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프리시즌 일기.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친선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했다.


이번 경기 가장 큰 주목을 받은 건 단연 손흥민이다.


이번 경기를마지막으로 2015년 이후 10년만에 토트넘 유니폼을 벗는다.


경기장에 손흥민이 등장하자 관중석은 들썩였다.


손흥민과 친분이 깊은 배우.


상대가 강하게 나올 것이다.


침착하게 뒤에서 해야 한다"라며 전술 지시를 했다.


토트넘 유니폼을 입고마지막경기를 치르는 손흥민의 대한 이야기도 있었다.


프랭크 감독은 "쏘니(손흥민)의마지막경기다.


우리가 자랑스럽게 만들어줘야 한다.


상무 더로제 아델리움57 공식홈페이지


좋은 작별 인사를 해주자" 토트넘 홋스퍼가 2025/26시즌 개막을 앞두고 프리시즌 다큐멘터리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토마스 프랑크 감독의 취임 이후 모습부터.


경기 종료 이후에는 전광판에 ‘손흥민 헌정 영상’이 흘러 나왔고, 손흥민은 다시 한 번 눈물을 훔치며 토트넘에서의마지막경기를 마무리했다.


프랭크 감독의 배려가 돋보인 경기였다.


‘고국’ 한국에서 열리는 고별전인 만큼, 손흥민이 박수를 받으며.


이날 이정철 감독, 엄태웅, 박상면, 전수경, 윤현숙,최이나, 남대협, 홍정민, 이재준, 조재영, 임한빈, 한창민, 김도연등이 참석했다.


[앵커] 전당대회를 앞둔마지막주말, 국민의힘 당권 주자들은 당원들의 표심을 공략하기 위해 그야말로 치열한 선거운동을 이어갔습니다.


탄핵 찬성파와 반대파 구도 속 단일화가 변수인데, 아직은 후보 사이 온도 차이가 감지됩니다.


장유빈은 16일 미국 인디애나폴리스에서 열린 LIV 골프 1라운드에서 1언더파 70타를 쳐 공동 38위를 기록했다.


시즌 랭킹 53위인 장유빈은.


‘마지막숙제’ 엄태웅→전수경, 캐릭터 스틸 공개 (제공: 스튜디오킬러웨일) 개봉을 앞둔 영화 ‘마지막숙제’에서 열연을 펼친 배우들의 모습이 담긴 캐릭터 스틸이 공개되었다.


오는 9월 3일 개봉 예정인 영화 ‘마지막숙제’가 다채로운 색으로 따뜻한 감동.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