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억원의 손해배상 지급 판결을

1억원의 손해배상 지급 판결을

test 0 4 2025.08.15 05:45:35

넥슨 '메이플스토리' 김창섭 디렉터가 14일 라이브 방송에서 지난해 발생한 업데이트 내용 유출 사건과 관련해, 해당협력업체소속 직원이 1억원의 손해배상 지급 판결을 받았다고 밝혔다.


넥슨은 지난해 12월 7일 개최한 '넥스트(NEXT)' 쇼케이스의 핵심.


신한금융그룹이 지난 9일 서울 중구 명동 신한 익스페이스에서 그룹사협력업체임직원 자녀를 초청해 ‘신한 어린이 금융체험교실’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어린이들과 신한은행 금융교육 강사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한금융그룹 신한금융그룹은.


참석한 어린이들과 신한은행 금융교육 강사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한 어린이 금융체험교실’은 어린이들에게.


중앙공원롯데캐슬분양가


서울북부지법 형사합의13부(부장판사 나상훈)는 12일 오전 배임수재 등 혐의.


제련소 1·2공장 정문에서 전날 열린 이번 행사는 작업장 내 안전.


포스코이앤씨에서 일을 하다 중대한 부상을 입은 이른바 '기록 사고자'는 해마다 늘어 지난 4년 동안 581명에 달했고, 대부분이협력업체직원이었습니다.


이 대통령이 징계 방안을 찾으라고 지시하면서 성수대교 붕괴사고 이후 28년 만에 면허 취소가 나올지, 향후.


해경은 이들이 안전 규정을 지키지 않고 작업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참석자들은 간담회에서 각 사업장의 안전보건.


편장 근로자들에게 격려품을 나눠주며 경북 봉화군 영풍 석포제련소는 지난 7일 제련소 1·2공장 정문에서 제련소 임직원과협력업체대표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8월 안전점검의 날' 행사를 갖고 임직원과협력업체직원들을 대상으로 안전문화 확산 캠페인을.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공사)는 지난 5일 공사 본관 회의실에서 10곳의협력업체대표와 현장 운영 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산업재해 예방을 주제로 한 합동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각 사업장의 안전보건 활동 현황과 재해 저감방안을 공유하고, 도.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