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거 앤트로픽 최고제품책임자(CPO)

리거 앤트로픽 최고제품책임자(CPO)

test 0 6 2025.08.09 06:27:49

크리거 앤트로픽 최고제품책임자(CPO).


/앤트로픽 제공 오픈AI의 경쟁자로 떠오른 미국 인공지능(AI) 기업 엔트로픽이 지난달한국법인‘엔트로픽코리아’를 설립하며 국내 시장 공략에 나섰다.


5일 업계에 따르면 엔트로픽은 지난달 28일한국법인설립을 완료.


포제스한강


[자료제공=한국GSK] 글로벌 제약기업 GSK의한국법인이 새로운 수장을 맞는다.


한국GSK는 오는 8월 1일자로 구나 리디거(Gunnar Riediger)를 신임 대표이사(General Manager)로 선임한다고 30일 밝혔다.


리디거 대표는 GSK의 글로벌 인재.


학령인구 감소로 지방의 사립대가 겪고 있는 위기는 어제, 오늘만의 문제가 아닌데요.


전국의 4년제 사립대학 이사장 협의체인한국대학법인협의회 회장직 연임에 성공한, 노찬용 영산대학교 이사장 모시고, 자세한 얘기 한번 나눠보겠습니다.


27일 구찌코리아는 최근 대표 업무집행자로 프랑스국인 엠마누엘 델리외(Emmanuel Delrieu)를 신규.


측에 대한 손해배상 책임 제한을 핵심 내용으로 하여 노사관계를 더욱 민감하고 복잡하게 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KMAC, 법무법인린,한국노동연구원 전문가들이 참여한 패널토론에서는 참석자들의 현실적 고민에 대한 구체적 해법이 논의됐다.


동물 맞춤 홈클리닝 전문 브랜드 비쎌(BISSELL)의 아시아 총괄 ‘크리스 쳉(가운데)’이 22일 오전 서울 중구 더플라자 호텔에서한국법인공식 출범을 통한 국내 시장 본격 진출을 알리며 청소기 시연을 하고 있다.


<사진=비쎌 제공> 150년 전통의 미국 홈클리닝.


공유숙박 산업의 구조 전환 예고 전대차 기반의 글로벌 숙박 플랫폼 트러스온 글로벌(TRUSSEON GLOBAL)이 2025년 7월한국법인‘트러스온 글로벌 코리아’를 설립하고 본격적인 국내 시장 진출에 나섰다.


단순 중개를 넘어 숙소를 직접 임차·운영하는 구조를 도입.


시장 흐름에 발맞춰, 국내 숙박 운영자들이 중개형 플랫폼을 넘어 직접 해외 숙소 운영에 참여할 수 있도록 연결하는 역할을한국법인을 통해 수행할 방침이다.


합법적이고 체계적인 방식으로 동남아를 포함한 글로벌 공유숙박 시장에 진입할 수 있는 실질적 기반을.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