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형 동신대학교 전기공학과 교수.
com 탄소중립·에너지전환은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국가적 과제가 됐다.
특히 전남은 대한민국에너지고속도로의 출발점이자 해상풍력과 분산에너지망 구축의 핵심 거점으로 꼽힌다.
막대한 재생에너지잠재력을 갖춘 전남은 국가.
청사에서 열린 6차 수석·보좌관 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이 대통령은 이날 대통령실에서 수석보좌관.
(사진 오른쪽부터)김도엽 한화에너지상무, 길 레비(Gil Levy) 제네시스 인프라스트럭처(Genesis Infrastructure) 대표, 강태영 비에이에너지대표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비에이에너지영국 BESS 프로젝트 컨소시엄 관계사인 비에이.
나라 전력 계통 운영 현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전국의 발전사업자들이 생산한 전력 정보가 이곳에 집계된다.
신재생에너지데이터와 구름 이동을 보여주는 위성사진도 표출된다.
전력거래소 제공 “과거에는 날씨가 덥다, 비가 온다 정도의 기상 정보만.
대통령실 청사에서 열린 6차 수석·보좌관 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수도권으로의 일방적인 공급에서 벗어난 ‘분산형.
SGC에너지가 지역 아동을 대상으로 '찾아가는에너지학교'를 운영한다.
대상은 군산지역 내 복지대상 아동 중 초등학교 3~6학년.
경북테크노파크는 2050 탄소중립 달성을 목표로 하는 '2025년 제1차에너지절약위원회'를 지난 28일 개최했다.
경북테크노파크는 2050 탄소중립 달성을 목표로 '2025년 제1차에너지절약위원회'를 개최했다.
경북TP 제공 이번 위원회는 지속 가능한 ESG 경영 활동의.
현대건설 대표(오른쪽)와 토비 노이게바우어 페르미 아메리카 공동 창립자(왼쪽)가 서울 종로구 현대건설 계동사옥에서 ‘첨단에너지및 인텔리전스 캠퍼스 공동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제8회 국제기후에너지포럼'에서 김민석 국무총리가 영상 축사를 하고 있다.
com 김민석 국무총리는 "총리로서 전라남도가 세계적인 그린에너지허브로 뻗어나갈 수 있도록 챙기겠다"고 밝혀 아시아 태평양 재생에너지허브를 향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