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소음·분진·매연 등으로

수·소음·분진·매연 등으로

test 0 1 2025.07.28 02:46:22

주민들, 침수·소음·분진·매연 등으로 인한 피해 호소순천시덕암동 마을 주민들이 아파트 공사로 인한 침수, 소음과 분진 등으로 인한 피해를 호소하면서 단체 행동에 나섰다.


14일 추가 변론 쓰레기소각장 반대 범시민연대가 지난 24일 행정소송 4차 변론에 앞서 법원에 제출한 서류 조작 의혹을 제기하며순천시를 비난하며 노관규 시장을 구속하라는 현수막을 내걸고 집회를 하고 있다.


순천시세계 U대회 유치 전략회의 [순천시제공.


25일순천시에 따르면 세계 유니버시아드 유치.


지난 24일순천시별량면 경축순환자원센터에서 가축분뇨 고체연료 생산시설 착공식이 열렸다.


순천시제공순천시는 일일 평균 가축분뇨 70톤을 에너지로 바꾸는 경축순환자원센터 착공에 들어갔다.


27일순천시,순천광양축협 등에 따르면 지난 24일 별량면 경축.


순천시가 2035년 세계유니버시아드대회 유치 확정을 이재명 대통령 임기 내에 확정되도록 행정력을 모으기로 했다.


전남순천시가 '2035 세계유니버시아드대회'유치를 위한 실무 TF팀을 가동하고 개최 연도 조정, 공동유치 구상, 전략 수립 등 유치 로드맵을 마련.


디애스턴 한남


순천시가'온누리 공영자전거 인센티브 3기'참여자를 7월 31일까지 모집한다.


전남순천시가 시민의 자발적인 탄소중립 실천을 장려하기 위해 '온누리 공영자전거 인센티브 3기' 참여자를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


온누리 공영자전거 인센티브 정책은 30분 이상.


한국일보 자료사진 전남순천시는 별량면 경축순환자원화센터 일원에 사업비 41억 원을 투입해 가축 분뇨 자원화 센터를 건립한다고 25일 밝혔다.


가축 분뇨 자원화 센터는 가축 분뇨를 고체 연료(펠렛)로 만드는 시설로, 오는 12월부터 가동.


'스마트폰 활용 및 SNS 홍보 교육'.


순천시제공순천시가 21일과 22일 이틀간 미생물친환경농업교육관에서순천시미생물연구회 회원들을 대상으로 '스마트폰 활용 및 SNS 홍보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급변하는 농산물 유통환경에 발맞춰 디지털 홍보 역량.


정원의 도시 전남순천시가 쓰러진 나무에서 ‘쓰러질 위험이 있는 나무’를 미리 조치하는 적극 행정에 나선다.


전남순천시가 최근 금당지구 일대에 식재된 느티나무 가로수를 대상으로 위험성 평가를 진행하고 있다.


순천시제공 22일순천시에 따르면 최근.


순천시가 전남 최초로 가로수 위험성 평가 용역을 실시해 41주의 가로수를 대상으로 정비에 나섰다.


전남순천시가 최근 가로수 전도사고 예방과 안전한 보행환경 조성을 위해 전남 최초로 '가로수 위험성 평가 용역'을 완료하고 위험 수목 41주에 대한 정비 작업을.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