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팔달로 通하다’다큐멘터리영상

통팔달로 通하다’다큐멘터리영상

test 0 4 2025.07.27 15:30:58

브레인시티 한신더휴


대구 북구 ‘사통팔달로 通하다’다큐멘터리영상 시사회 및 사진전 홍보포스터.


대구 북구가 지역의 80년 변천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다큐멘터리영상 시사회 및 사진전’을 개최한다.


다음 달 16일까지 북구어울아트센터에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대한민국 산업.


북구청은 전시작품이 대부분 흑백사진인 상황에서 인공지능(AI)을 통해 사진을 영상으로 구현하고 별도로다큐멘터리를 제작하는 등 시민 몰입감을 끌어올리는 데 집중해 눈길을 끌고 있다.


북구청은 대구 산업 근대화에 적잖은 역할을 한 북구의.


대한민국 광복 80주년을 기념하는다큐멘터리영화 '독립군: 끝나지 않은 전쟁'이 오는 8월 13일로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배우 조진웅이 내레이션 맡아 촬영된 모습들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감독: 문승욱ㅣ내레이션: 조진웅ㅣ제작: 독립군 제작위원회.


제17회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 국제경쟁 상영작 (왼쪽부터)'발 아래의 땅'과 '바위를 부수고'.


제17회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DMZ Docs)가 22일 공식 경쟁 부문인 국제경쟁, 프런티어 선정작18편을 공개했다.


장병원 수석 프로그래머, 강진석 프로그래머, 이승민.


사진=인천 유나이티드 [포포투=이종관] 인천유나이티드가 지난 7월 13일(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영화사 디파크와 장편다큐멘터리영화제작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인천유나이티드 창단 이후 20여 년간 이어져 온 역사와 팬들의 열정을.


영국 BBC방송의 가자지구다큐멘터리내레이션을 맡았던 10대 소년이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간부의 아들로 조사됐다.


양희석, ©고은희, K-55 9 김예현, 노 맨스 랜드 '2025 온빛다큐멘터리사진상' 수상작 전시가 오는 24일부터 8월 9일까지 아트스페이스 루모스(대구 남구 이천로 139)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는 서울과 광주에 이은 순회 전시다.


올해 14회를 맞는 온빛다큐멘터리.


앞서 보신 예고편에 이어, 이번다큐멘터리에 동아시아 대표로 출연한 제주해녀 이유정씨와.


레이델코리아 대표(가운데)가 활짝 웃고 있다.


레이델코리아 제공 이병구 레이델코리아 대표(70)를 조명한다큐멘터리가 오는 27일 공개된다.


ENA ‘트렌드다큐도시락’은 이날 오전 8시 30분 방송을 통해 이 대표의 쿠바 지원 활동과 사업 이력 등을 담은 내용을.


현대다큐멘터리거장이자 다이렉트 시네마의 선구자인 프레더릭 와이즈먼 감독(Frederick Wiseman, 1930~)의 전 작품을 만날 수 있는 국내 최대 회고전이 열린다.


제17회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DMZ Docs)는 전국 시네마테크, 예술영화관과.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