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 즐기다 산사태로 매몰된 일가족 3

을 즐기다 산사태로 매몰된 일가족 3

test 0 4 2025.07.20 23:14:23

[앵커] 가평지역 실종자 가운데는 캠핑을 즐기다 산사태로 매몰된 일가족 3명도 있습니다.


소방 당국이수색작업에 나섰지만 도로 곳곳이 끊겨 출동부터 쉽지 않습니다.


[리포트] 물살에 휩쓸려 부서져 나간 도로.


강력한 폭우에 인명 피해가 컸던 경남 산청으로 가보겠습니다.


10명이 숨지고 4명이 실종된 산청에서는 늦은 시각까지 실종자수색작업이 이어졌습니다.


20일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부터 광주 광천교와 광운교, 광암교와 금곡동 일대에서 실종자수색작업이.


경찰은 이날 오전 9시부터 인력 50여 명을 투입해 실종된 A 씨(42)에 대한수색작업을 벌인다고 밝혔다.


사람이 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경찰과 소방 당국은 물에 휩쓸린 사람이 60대로 추정된다는 신고 내용을 바탕으로 인근에서수색작업을 하고 있다.


용인푸르지오


다만 신고자의 신고 내용만 있는 상황이어서 실제 사람이 떠내려가 실종됐는지는 명확하지 않다고 당국은 설명.


하지만 현장 상황이 좋지 않다고 하는데요.


충북소방본부 제공 충북 충주에서 불어난 하천에 사람이 떠내려가는 것 같다는 신고가 접수돼 소방당국이수색작업을 벌이고 있다.


17일 오후 4시쯤 "충주시 달천에 누군가가 떠내려가는 것 같다"는 신고가 소방당국에 접수됐다.


소방당국은 구조 보트 등 장비 10.


19 [경남소방본부 제공 동영상 캡처.


kr (계속) ▶제보는 카톡 okjebo.


폭우로 홍수 피해를 본 미국 텍사스에 다시 비가 쏟아져수색·구조작업이 중단됐다.


사진은 지난 11일(현지시각) 미국 텍사스주 센터포인트에서 발생한 홍수 잔해를 치우는 구조원의 모습.


/사진=로이터 폭우 피해를 본 미국 텍사스에 다시 폭우가 쏟아져수색.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