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를 만듭니다)’ 행사를 진

브랜드를 만듭니다)’ 행사를 진

test 0 4 2025.07.20 17:37:00

LG전자 브랜드를 만듭니다)’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은 지난달 23일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열린 행사에서 조주완 CEO(가운데)가라디오DJ로 참여해 ‘Life’s Good' 브랜드 가치를 실천한 임직원들의 사연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가치(▲타협 없는 고객경험 ▲인간중심의 혁신 ▲미소 짓게 하는 따뜻함)를 실천한 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특히라디오DJ 콘셉트를 적용해 구성원들이 직접 겪은 사례를 음악과 함께 전달하는 방식으로 펼쳐졌다.


지난달 23일에는 조주완 CEO가라디오.


LG전자 브랜드를 만듭니다)’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은 지난달 23일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열린 행사에서 조주완 CEO(가운데)가라디오DJ로 참여해 ‘Life’s Good’ 브랜드 가치를 실천한 임직원들의 사연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이번 행사는 낙관적인 태도로 더.


조주완 LG전자 최고경영자(CEO)가 자사 행사에라디오DJ로 참여해 임직원들과 직접 소통했다.


LG전자가 임직원을 대상으로 브랜드 가치를 내재화하기 위한 'Life's Good ON AIR(지금, 우리가 하는 모든 일들이 LG전자 브랜드를 만듭니다)' 행사를 실시했다고 20일.


‘매운 고추 먹방’부터 ‘콜라 마시고 트림 참기’까지, MC 들의 의심(?)과 이홍기, TXT 수빈의 도전 의욕을 끌어올린.


봉준호 감독, 박찬욱 감독이 주목한 개그우먼으로서의 존재감은 물론, 과거 ‘엽기 영상 1위’ 출신이라는 반전 이력까지 공개되면서 다재다능함을.


33년 차 베테랑인 그는 “갑상선암 투병 후 무대에 더 많이 서고 싶어졌다”라고 근황을 털어놓으며.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국내 11개 사업장에서 임직원을 대상으로 열린 ‘Life’s Good ON AIR‘ 행사에서 조주완 CEO(가운데)가라디오DJ로 참여했다.


조주완 LG전자 CEO가 일일라디오DJ로 등장했다.


LG전자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브랜드 가치를 내재화.


데뷔 20년 차를 맞은 그는 수차례 수술을 거쳤던 ‘엉덩이 종기 투병기’부터 록 페스티벌 기획 비하인드.


용인푸르지오원클러스터 모델하우스


책, 비밀책처럼 평범한 책을 특별하게 포장해 콘텐츠로 만들어낸 정 대표의 기획력이 뒷받침되었다.


정 대표는 30여년을라디오작가로 일했다.


라디오의 전성기 시절에 옥주현, 이봄, 최강희, 장윤주 등의 디제이와 프로그램을 만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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