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현지시간) 영국 파이낸셜타임스(F

일(현지시간) 영국 파이낸셜타임스(F

test 0 3 2025.07.17 11:22:28

15일(현지시간) 영국 파이낸셜타임스(FT)는 복수의 소식통을.


볼로디미르젤렌스키우크라이나 대통령.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젤렌스키대통령은 이날 저녁 영상 연설을 통해.


이같은 언급은 도널드 트럼프 미 대통령이.


열린 우크라이나 재건회의 둘째 날 폐막 연설을 하는 슈미할 당시 총리.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볼로디미르젤렌스키우크라이나 대통령.


창원 메가시티 모델하우스


서울신문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볼로디미르젤렌스키우크라이나 대통령에게 모스크바 공습 가능성을 직접 타진했다고 영국 일간 파이낸셜타임스(FT)가.


우크라이나 볼로디미르젤렌스키대통령이 자국 무기의 자체 생산을 기존 40%에서 절반까지 끌어올리겠다는 목표를 밝혔습니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젤렌스키대통령은 현지시간 16일 영상 연설을 통해 새 내각이 6개월 이내에 자국 내에서 생산되는 무기의 비율.


우크라이나가 미국 패트리엇 미사일 시스템을 제공받기 위한 합의에 근접하고 있다고 볼로디미르젤렌스키우크라이나 대통령이 현지 시각 12일 밝혔습니다.


젤렌스키대통령은 이날 밤 영상 연설에서 “우리는 새로운 패트리엇 체계와 그 미사일을 위한 합의에 더.


장거리 미사일 공급)을 고려하지 않고 있다”고 답했다.


이는 전날 파이낸셜타임스(FT)가 트럼프 대통령이 볼로디미르젤렌스키우크라이나 대통령과 통화하며 모스크바 공격을 검토하도록 부추겼다는 보도와 상반된 입장이다.


전날 FT는 트럼프 대통령이 지난 4일.


25일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정상회의가 열린 네덜란드 헤이그에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오른쪽)이 볼로디미르젤렌스키우크라이나 대통령의 설명을 듣고 있다.


파국으로 끝난 2월 백악관 정상회담 당시 전투복 차림으로 등장해 복장 지적을 받은.


지난 2월 미국 백악관을 방문했다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한테 모욕만 당하고 쫓겨난 볼로디미르젤렌스키우크라이나 대통령이 확실히 고분고분해졌다.


미 행정부의 무기 지원 재개 방침에 즉각 고마움을 표한 것은 물론 트럼프의 요구를 받아들여 총리를 교체하는.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