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위 공직자가 자신이 속한 조직 구성원들에게 한 이임의 변을 밖에 공개하는 일이 흔치는 않다.
그는 "오늘과 지난 31년을 마감하고 내일은.
윤석열 전 대통령의 비상계엄에 대해 꾸준히 반대 목소리를 냈던 김선호 국방부 장관 직무대행이이임사에서도 비상계엄은 군의 정치적 중립을 훼손한 사건이었다면서 이를 막지 못한 데 대해 무한한 책임을 느낀다고 말했다.
27일 국방부 차관 이취임식에 참석한.
[서울=뉴시스] 박성택 산업통상자원부 1차관이 11일 세종시 정부세종청사 산업부 휴게공간에서 열린 이임식에 참석해이임사를 하고 있다.
(사진=산업통상자원부 제공) 2025.
수습하며 부처를 이끌어 온 국무위원들이다.
▲ 유상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이 16일 오전 세종특별자치시 정부세종청사에서이임사를 하고 있다.
유상임 장관은 이날이임사에서 인공지능(AI) 강국 도약과 기술 패권 선도를 위한 지속적 혁신을.
▲ 유상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이 16일 세종 과기정통부 청사에서 열린 이임식에서이임사를 하고 있다.
16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제공] 강원 영월 출신 유상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이 16일 세종 청사에서 열린 퇴임식을 끝으로 11개월간의 장관직을.
열린 이임식에 입장하고 있다.
박 장관은 5일 경기 과천시 정부과천청사에서 열린이임사에서 "법은 무기가 아니라, 다양한 의견을.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이이임사를 하고 있다.
유상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이 인공지능(AI) 기본법 통과와 GPU 예산확보 등 AI 3대강국 기반 조성을 재임중 핵심 성과로 제시했다.
유 장관은 물러나면서도 과학기술정보통신 부총리 승격과 예산권 강화가 반드시.
▲ 유상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이 16일 오전 세종특별자치시 정부세종청사에서이임사를 하고 있다.
전임 정부에서 임명된 강원 출신 장관들이 잇따라 임기를 마친다.
영월 출신 유상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은 16일 세종 정부청사에서 퇴임식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