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고 무상 사용문제로 10여년간 갈등을 빚어왔던 용인조정경기장 정고 전경.
경기일보 DB 10여 년간 난항을 겪어온 용인조정경기장 정고(艇庫) 사용 변상금 부과문제가 해결 실마리를 찾아 조만간 완전 타결될 전망이다.
14일 경기도와 용인시 등에 따르면 지난 4월.
법 위반을 이유로 제동을 걸었는데요.
소액 주주들의 반발을 사고 있는 롯데렌탈 유상증자와 한화 우선주 상장폐지 관련해선 절차상문제가 없다고 결론 내린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AI로 지역문제푼다"…특구재단, 공공데이터 활용 공모전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은 대전권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공공데이터 활용문제해결형 공모전을 오는 9월 12일까지 진행합니다.
이번 공모전은 대전지역 공공데이터 협의체와 대전권 산학협의체가 공동.
나가야 하는 사안”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당국자는 “국내법적으로 DMZ를 이용하기 위한 근거가 필요하다는문제의식으로 입법이.
김영성 KB자산운용 대표(가운데)가 서울 여의도 KB자산운용 본사에서 직원들과 ‘인구문제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 행사를 진행한 뒤 기념 촬영하고 있다.
KB자산운용은 김영성 대표이사가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 주관하는 ‘인구.
고민, 그리고 지방분권의 중요성을 강조하신 점에 대해 일부 공감하는 바가 있습니다.
그러나 작금의 상황을 대통령과 지방분권의문제로만 돌리는 것에는 동의하기 어렵습니다.
그날의 본질은 대통령의 '스타일'이 아니라, 지역의 미래가 걸린 중차대한 질문 앞에서.
민주주의를 직접 체감하는 기회가 됐습니다.
" 아산의 한 고등학교 학생들이 한학기 동안 동아리를 구성, 설문조사 등을 통해 통학문제해결 방안을 도출해 시·도의원에게 제안해 눈길을 끌고 있다.
배방고 2학년 이정함(17) 군과 동급생 5명은 진로 맞춤형 프로그램.
ⓒ행복얼라이언스 행복얼라이언스-연천군, 결식우려아동문제해결 위한 민관 협력 추진.
ⓒ행복얼라이언스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사무국 행복나래㈜.
대회’가 오는 10월 30일까지 개최된다.
올해 6회째를 맞이한 본 경진대회는 데이터와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다양한 사회·과학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총상금은 1400만 원으로, 대상 수상자에게는 국회의장상과 함께 400만 원의 상금이 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