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 체험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기 체험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test 0 6 2025.07.15 06:43:46

▲완주군 중앙도서관에서 열린 여름방학 독서문화 프로그램에 참여한 어린이들이 만들기 체험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완주군 ▲완주군 중앙도서관에서 열린 여름방학 독서문화 프로그램에 참여한 어린이들이 만들기 체험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도서관은 쿨하다’ 캠페인 포스터.


서울시 제공 서울시가 8월 31일(일)까지 공공도서관190곳에서 ‘도서관은 쿨하다’ 캠페인을 연다고 밝혔다.


올해 3년째인 이 캠페인의 목표는 가정 전력 소비를 줄이고 독서 문화를 활성화하는 것.


국민의힘 김태호(양산을) 의원은 양산시 덕계동에 위치한 '두산 1차 작은도서관(가칭)'와 동면에 위치한 '사송 우미린 작은도서관(가칭)'의 성공적인 작은도서관건립을 위해 국회도서관으로부터 도서 700권을 기증받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 울주도서관이 오는 25일까지 3층 갤러리에서 이봄메, 김미경 작가의 '너는 너라서 멋진 거야!' 원화 17점을 전시하고 있다.


울산시교육청 소속도서관들이 이달 지역 주민과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전시회를 열고 있다.


울주도서관(관장 최종길)은 이달 25일까지.


[앵커] 가마솥 더위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시원한도서관에서 더위를 식히는 이른바 '북캉스'족이 늘고 있습니다.


https://wstechnopark.co.kr/


도서관들도 자체 프로그램을 마련해도서관이용을 독려하고 있는데요.


천안시 “여름 무더위에는도서관으로 오세요!” (도서관정책과도서관본부 여름철 맞춤 운영 홍보문) 천안시도서관본부(본부장 원종민)가 폭염에 대비해 여름철 맞춤 운영에 나섭니다.


천안시도서관본부에 따르면 무더위가 이어지는 8월까지 천안시도서관9개소.


김태호 국회의원이 국회도서관지원으로 덕계동 두산 1차 작은도서관과 동면 사송 우미린 작은도서관2곳에 도서 700권을 지난 11일 전달했다.


/김태호 국회의원실 김태호(국민의힘·양산 을) 국회의원이 국회도서관에서 기증받은 도서 700권을 지역 작은도서관에.


사진제공=고창군 고창군의 새로운 지식문화 중심이 될 ‘고창황윤석도서관’이 오는 11월 신축 이전 개관을 앞두고 개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군민들은 물론, 고창을 찾는 외부 방문객들까지 사로잡을 매력적인 공간으로 기대가.


남원시가 월락정수장의 환경부 '위생안전 인증' 획득을 추진합니다.


[리포트] 고창의 대표도서관역할을 맡을.


28기념학생도서관무비캉스 영화상영 목록.


대구시교육청 제공 대구시교육청 산하 공공도서관이 여름방학을 맞아 다양한 도서 전시와 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여름 건강', '마음 치유', '여행', '무서운 이야기' 등 계절에 어울리는 도서들을 테마별로 선별해.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