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검)은 이른바 'VIP 격노설'

특검)은 이른바 'VIP 격노설'

test 0 3 2025.07.15 01:53:13

조작 의혹을, 채상병 특별검사팀(이명현 특검)은 이른바 'VIP 격노설'을 집중 조사하고 있다.


6일 법조계에 따르면 내란·외환특검팀은 윤 전 대통령 측에 제3차 소환조사에 대한 이야기를 하지 않을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달 28~29일에 걸쳐 제1차 소환조사를 마친.


소환 절차를 진행 중”이라며 “소환 대상자들은 사건의 실체 규명을 위한 절차에 성실히 협조해줄 것을 요청한다”고 했다.


특검팀은 구체적으로 김범수 카카오 창업자, 조현상 HS효성 회장, 윤창호 전 한국증권금융 사장, 김익래 전 다우키움그룹 회장에게 오는.


수사하는 민중기 특별검사팀 오정희 특검보가 지난 8일 서울 종로구 KT광화문빌딩에서 정례 브리핑을 하고 있다.


재학 시절 김 여사와 연을 맺은 것으로 전해진다.


그는 2012~2015년 김 여사가 설립한 코바나콘텐츠 감사를 역임하기도 했다.


특검팀은 김씨에게 귀국과 수사 협조를 요청했다.


앞서 김씨는 언론사에특검팀에 출석해 조사를 받을 의향이 있다고 밝혔는데특검팀과는.


김건희특검팀이 이른바 '집사 게이트'와 관련해 김범수 카카오 창업자를 비롯해 관련 의혹과 관련된 기업 전현직 총수들을 소환합니다.


김건희특검팀은 오는 17일 오전 10시 김범수 카카오 창업주, 김익래 전 다우키움그룹 회장, 조현상 HS 효성 부회장, 윤창호 전.


<앵커> 조은석 특별검사가 이끄는 내란특검팀이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해서 오늘(24일) 체포영장을 청구했습니다.


특검 사무실이 있는 서울고검을 연결해 보겠습니다.


등 10여곳에 대한 전방위 압수수색에 나섰다.


의혹을 받고 있는 김건희 여사 측은 변호인단을 보강하며 대응하는 모습이다.


특검팀은 이날 오전 세종시에 있는 국토교통부 장관실, 한국도로공사 설계처, 양평고속도로 사업 당시 용역을 맡았던 동해종합기술공사와.


[앵커] 채상병특검팀은 윤석열 전 대통령의 아크로비스타 자택을 압수수색했습니다.


포제스한강


윤 전 대통령이 없는 집에서 개인 휴대전화 한 대도 압수했는데요.


김태효 전 국가안보실 1차장도 소환해 조사하고 있습니다.


내란·외환 특별검사팀(조은석 특검)이 국방부 등 군사 시설에 대한 강제수사에 나서며 외환 혐의에 대한 수사를 본격화했다.


특검팀은 14일 "이날 오전 9시께부터 국방부 등 군사 관련 장소 24곳에 대한 압수수색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