를 국정과제로 반영하고 조속히 실행

를 국정과제로 반영하고 조속히 실행

test 0 6 2025.07.11 23:16:00

ⓒ녹색연합 "오염된용산어린이정원폐쇄를 국정과제로 반영하고 조속히 실행하라"는 요구사항을 내걸고 진행.


강정애 국가보훈부 장관이 지난해 6월 3일 서울용산어린이정원에서 열린 보보의 집 개관행사에 참석해 보보의 집 전시관을 둘러보고 있다.


보보의 집은 나라사랑큰나무를 모티브로 제작한 보훈캐릭터 '보보'를 활용해어린이눈높이에 맞는 놀이와 보훈을 결합한.


사업)과 남산자유총연맹 리모델링 사업 예산이 감액됐다.


윤석열 대통령과 부인 김건희 여사가 4일 서울용산대통령실의 앞마당에 조성된용산어린이정원개방 기념식수를 마친 뒤 써니와 은퇴안내견 새롬이(왼쪽)와 휴식을 취하고 있다(사진=대통령실 제공.


전시돼 있던 윤석열·김건희 부부 사진 수십장이 철거됐고 주변으로 빨간 리본이 설치됐다.


'보수작업 중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출입을 제한한다'는 애용의 안내문이 놓여 있다.


용산어린이정원'아이조아 페스타' 포스터 [국토교통부 제공.


제103회 어린이날을 앞둔 2일 전몰·순직군경의 어린 자녀와 가족을 초청, ‘특별한 하루’를 선물하는 행사를 서울용산어린이정원과 국립중앙박물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몰·순직군경의 남겨진 자녀 중 초등학생 이하 자녀 14명을 비롯한.


서울정원문화힐링센터와 남산 일대에서 3주간 운영된다.


나뭇잎 판화 만들기, 새 둥지 꾸미기, 반려화분 만들기 등으로 구성되며, 전.


형사전문변호사


실크염색 체험 등 생태교육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며,용산가족공원은 지도 탐방형 생태미션, 텃밭 작물을 활용한 체험 활동을.


정원개방을 기념해 열린 꿈의 오케스트라 공연을 즐기고 있다.


안창모 교수 제공 감사원이 대통령실 집들이 행사 비용을용산공원 예산에서 전용했다는 의혹과용산어린이정원사업에서 특정업체가 수의계약 특혜를 입었다는 의혹에 대한 감사에 착수했다.


야당에서는 윤석열 대통령의 부인 김건희.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