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방(꿈따라 희망찾아 떠나는 해외

탐방(꿈따라 희망찾아 떠나는 해외

test 0 4 2025.07.10 21:50:05

함양 금반초등학교가 '에티오피아진로탐방(꿈따라 희망찾아 떠나는 해외 배낭 탐방)'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전교생 17명의 작은학교가 국제 진로탐방 프로젝트에 나선 것이다.


학생들이 직접 계획하고 조사하며 준비한 '에티오피아진로탐방'은 단순한 체험.


◀ 앵 커 ▶함양 금반초등학교 학생들이 해외 배낭 진로 탐방 프로젝트로에티오피아를 방문합니다.


에티오피아대사가 직접 학교를 찾아 특강을 하고 학생들의 도전과 용기를 응원했습니다.


함양 금반초등학교(교장 백종필)는 10일 '금반초 아이들과에티오피아대사가 함께하는 글로컬 이음데이' 행사를 개최하며 세계와 진심으로 연결된 특별한 하루를 지냈다.


주한에티오피아대사 데씨 달케 두카모(Desse Dalke Dukamo) 대사의 특별 방문을 계기로.


경남교육청 제공 경남 함양 금반초등학교는 8일 강당에서 '금반초 아이들과에티오피아대사가 함께하는 글로컬 이음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꿈따라 희망찾아 떠나는 해외 배낭진로탐방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금반초는 2023년부터 해당 프로젝트를.


http://www.bluecitypmc.co.kr/


ⓒ 최상두 경남 함양 금반초등학교(교장 백종필)는 7월 8일 '금반초 아이들과에티오피아대사가 함께하는 글로컬 이음데이' 행사를 성공적.


25 전쟁 발발 75주년을 기념해에티오피아참전용사와 유가족 등을 초청해 환담회를 가졌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환담회에는 1952년 강원도 정선에서 전투를 치렀던에티오피아참전용사 틸라훈.


에티오피아주한 대사 함양 금반초 방문 [경남도교육청 제공.


9일 경남도교육청 등에 따르면 데씨 달케 두카모에티오피아주한.


지난 8일 주한에티오피아데씨 달케 두카모 대사는 금반초.


주호영 국회부의장이 지난달 26일 타예에티오피아대통령을 예방해 악수하고 있다.


제공=주호영 국회부의장실 [서울경제] 주호영 국회부의장이 한국전 참전국인에티오피아공식 방문을 통해 양국 간 협력을 더욱 증진할 수 있는 토대가 마련됐다고 29일 밝혔다.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