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력 공급 확대 △차량도크 그늘

전력 공급 확대 △차량도크 그늘

test 0 5 2025.07.10 17:20:24

설치 △터미널 전력 공급 확대 △차량도크 그늘막 설치 △냉각 조끼 지급 등을 요구했다.


이달 4일에는 인천 지역의택배.


택배없는 날’은 상징적 조치가 아니라 노동자의 생명과 건강을 지키는 안전장치”라고 강조했습니다.


택배노조는 특히 ‘택배없는 날’이 시행된 2020년부터 쿠팡이 한 번도 참여하지 않은 점을 비판했습니다.


택배노조는 “지난 6월 3일 대통령선거일에 쿠팡이.


전국택배노동조합(택배노조)이 7월 들어 야외 작업을 하던택배현장에서택배기사 3명이 사망했다고 밝혔다.


폭염으로 인한 온열질환이 의심된다.


노조는 야외 작업을 하는택배현장에 긴급 조치가 필요하다고 했다.


택배노조는 10일 지난 4일 인천 지역의택배.


전국택배노동조합이택배기사의 주5일 근무제를 단계적으로 도입하는 내용의 단체협약을 맺었다고 10일 밝혔다.


대리점연합회와택배노조가 단체협약을 맺은 건 이번이 처음이다.


주요 내용은 △주5일 근무제 단계적 확대 △안정적 주7일 배송서비스 시행 △산재.


국내택배업계 처음으로 대리점연합회와택배노조가 단체협약을 체결했다.


CJ대한통운 대리점연합회와 전국택배노동조합는 10일 오후 서울 중구 소재 대리점연합회 사무실에서 단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측은 지난 1월 기본협약을 체결하며 주5일 근무제.


10일택배노조에 따르면, 지난 8일부터 9일까지 '주 7일 배송' 관련 잠정합의안 찬반투표 결과 찬성 83.


CJ대한통운 CI CJ대한통운은 업계 최초로 대리점연합회와택배노조가 단체 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CJ대한통운 대리점연합회와 전국택배노동조합은 이날 서울 중구 소재 대리점연합회 사무실에서 단체 협약을 체결했다.


양 측은 지난 1월 기본 협약을 체결.


주7일 배송서비스(매일 오네) 체계 구축,택배기사 휴식권 확대 등의 원칙에 합의한 바 있다.


이번 단체협약은 대리점연합·택배노조간 업계 최초의 단체협약으로 주7일 배송과 관련해 구체적인 실행 방안을 도출했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새로운.


https://kccbcrenobrug.co.kr/


이번 잠정 합의안은 본계약을 체결하기 위해 대한통운노조와.


경기도 화성시 한택배대리점 소장이택배기사들이노조를 설립했다는 이유로 방화와 살인 등을 계획한 사실이 드러나 충격을 주고 있다.


사진은 대리점 소장의 사주를 받은 ㄴ씨가택배노조지회장의택배차량에 불을 붙이는 모습.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