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국내 최대 엔터테인먼트 회사인하이브의 방시혁 의장이 상장 계획을 속인 혐의로 검찰 수사를 받게 됐습니다.
앞으로는 이런 유명인이나 경영인뿐 아니라 증권 범죄에 연루되면, 판결 확정 전에도 실명이 공개됩니다.
정부가 오늘 발표한 주가조작 근절 대책.
금융당국이 방시혁하이브의장을 자본시장법상 사기적 부정거래 혐의 등으로 검찰에 고발하기로 한 가운데,하이브측이 입장을 밝혔다.
사진=하이브금융당국이 방시혁하이브의장을 자본시장법상 사기적 부정거래 혐의 등으로 검찰에 고발하기로 한 가운데.
검찰 고발은 해단 혐의가 있는 개인에게 내릴 수 있는 최고 수준의 제재다.
금융위원회 산하 증권선물위원회(중선위) 심의 기구인 자본시장조사심의위원회(자조심)는 최근 회의를 열어 다음주 중 방 의정을.
사진제공|하이브하이브, 방시혁 2000억 상장 사기 혐의 입 열었다 “심려 끼쳐 죄송, 소명할 것” [전문]하이브가 방시혁 의장의 증시 사기 혐의에 입을 열었다.
하이브는 9일 “당사의 상장 과정과 관련된 소식들로 심려를 끼쳐 드린데.
금융당국이 다음 주 방시혁하이브의장을 자본시장법상 사기적 부정거래 혐의로 검찰에 고발할 예정입니다.
금융당국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증권선물위원회 자본시장조사심의위원회는 최근 회의를 열어 검찰 고발 방침을 결정하고 증선위에 관련 의견을 넘긴 것.
사진ㅣ스타투데이DB 금융당국이 방시혁하이브의장을 자본시장법상 사기적 부정거래 혐의로 검찰에 고발할 예정인 가운데,하이브가 입장을 밝혔다.
9일하이브는 공식입장문을 통해 “당사의 상장 과정과 관련된 소식들로 심려를 끼쳐 드려.
업계의 중심에서 BTS를 비롯한 글로벌 아티스트를 탄생시킨하이브가 상장 과정에서의 주주 간 계약을 둘러싼 의혹에 대해 금융당국과 수사기관의 조사에.
com /사진=정병혁하이브가 9일 3%대 하락 중이다.
이날 금융당국이 방시혁하이브의장을 자본.
하이브, ‘방시혁 증시 사기’ 검찰 고발하이브가 방시혁 의장의 상장 관련 부정거래 혐의에 대한 공식 입장을 밝혔다.
9일하이브측은 “당사의 상장 과정과 관련된 소식들로 심려를 끼쳐 드린데 대해 송구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제기되고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