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의 허물은 다 덮어두겠다.
앞으로 뒷돈 받고 위에 갖다 바치면 절대 가만 안 두겠다.
▲ 양부남 의원 전국공무원노동조합 광주지역본부는 4일 "유튜브 방송에서 '공무원에게 영혼이 없다'고 발언한 더불어민주당 양부남 국회의원(광주 서구을)의 인식에 대해 실망스럽다"고 말했습니다.
노조는 이날 '공무원이 영혼 없는 도구인가'라는 제목의 논평을.
7일 시에 따르면 최근 관내 안경업소 및 방역업체 등.
김해시 베스트 친절공무원으로 선정된 이주미(왼쪽 첫 번째) 주무관 박민주(오른쪽 첫 번째) 주무관이 홍태용 김해시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김해시 김해시 2025년 상반기 BEST 친절공무원으로 이주미(공동주택과), 박민주(부원동행정복지센터) 주무관이 선정.
정책에 변화의 기류가 감지되고 있다.
논란의 중심에 있었던 박정희 전 대통령 동상 설치 등 기념 사업은 존폐 기로에 놓였고, "공무원사기 진작을 위한 것"이라며 진행한 '대구시공무원골프대회' 역시 사실상 중단되는 등 추진 동력을 상실했다.
이 기사는 2025년07월07일 18시46분에 마켓인 프리미엄 콘텐츠로 선공개 되었습니다.
공무원연금 새 CIO가 이끌 약 10조원 규모 금융자산운용 향방에.
안동시가 올해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을 선정하고 있다.
안동시 제공 안동시가 적극적인 업무 추진으로 눈에 띄는 성과를 거둔공무원5명을 ‘2025년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으로 선정하며 현장 중심의 혁신 행정을 평가·격려했다.
◇양구소방서(서장:권혁범)는 7일 소방서 대회의실에서 소방공무원인사발령에 따른 신규 소방공무원에 대한 임용장 수여식을 가졌다.
◇양구소방서(서장:권혁범)는 7일 소방서 대회의실에서 소방공무원인사발령에 따른 신규 소방공무원에 대한 임용장 수여식을.
경상북도는 7잃 2025년 상반기 적극 행정 우수공무원3명과 우수 팀 2팀을 시상하고 격려했다.
경상북도는 7월 직원 만남의 날 행사에서 2025년 상반기 적극 행정 우수공무원3명과 우수 팀 2팀을 시상하고 격려했다.
적극 행정 우수공무원은 도민 추천과 실국에서.
부산일보DB 경찰이공무원을 사칭하며 공문서를 위조해 물품을 주문한 사건에 대해 수사에 나섰다.
7일 금정경찰서에 따르면 경찰은 금정구청으로부터 고발장을 접수해공무원을 사칭한 사칭범을 허위 공문서를 위조한 혐의(공문서 위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