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모든 게 다 계획된 시나리오였다.
6일 잠실 두산 베어스와 KT 위즈전, 김재호는 1회 2아웃까지그라운드에 남아 두산의 '유격수' 자리를 지켰다.
그리고 KT의 세 번째 타자 안현민이 타석에 들어서자, 선수 교체를 안내하는 장내.
두산 김재호가 6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2025 KBO리그 KT전 1회초 교체로그라운드를 나가며 관중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 두산의 ‘레전드’ 김재호(40)가.
은퇴를 선언한 김재호의 은퇴식을 개최했다.
은퇴식 테마는 ‘베어스 올타임 No.
김재호는 은퇴선수 특별 엔트리를 통해 1군 엔트리에도 이름을 올렸다.
김재호가 유격수 자리에서그라운드에 키스를 하고 있다.
크래프톤이 배틀그라운드와 글로벌 아티스트 '에스파'와의 컬래버레이션 티저 영상을 3일 오후 6시에 최초 공개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전 세계 MZ세대와의 접점을 더욱 강화하고 기존 이용자들에게는 신선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롯데백화점이 롯데타운 명동에 글로벌 2030세대를 타겟으로 하는 K-패션 전문관 ‘키네틱그라운드(KINETIC GROUND)’를 새롭게 선보인다.
4일 소공동 본점 9층에 오픈할 ‘키네틱그라운드’는 K-패션 핵심만을 모은 롯데백화점만의 차별화된 전문관이다.
크래프톤이 배틀그라운드와 에스파의 컬래버레이션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크래프톤 제공 ‘펍지: 배틀그라운드’가 걸그룹 ‘에스파’와 만난다.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와 에스파의 컬래버레이션 티저 영상을 3일 오후 6시 최초 공개한다.
6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KT와 두산의 경기, 경기 후 진행된 김재호의 은퇴식에서 김재호가그라운드에 키스를 하고 있다.
오는 4일 소공동 본점 9.
크래프톤은 지난 3일 배틀그라운드와 글로벌 아티스트 ‘에스파(aespa)’의 컬래버레이션을 본격화하는 티저 영상을 오후 6시에 첫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