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렘에서 ‘마켓PRO’를 검색하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유상록 아샘자산운용 자산운용본부장 낙관론 속 경계감 6월 한국주식시장의 상승세는 놀라웠다.
코스피는 한 달간 13% 상승하며 2021년 이후 3천피 시대를 재차 열었고 코스닥도 6% 이상 올랐다.
부동산 정책의 실패를 반면교사 삼아 신중한 태도를 보인 것으로 해석됐다.
이 대통령은 다만 과도하게 집값을 규제하기보다주식시장활성화 뜻을 밝히면서 "집값 문제도 지금까지의 민주 정부와는 다를 것"이라고 공언한 바 있다.
이른바 '코리아 디스카운트'(한국.
개정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
이사의 충실의무에 대상에 주주를 포함하고 감사위원 선임시 '3%룰'을 강화하는 안이 골자다.
외국인과 기관 자금이 유입되며 코스피지수는 3100선을 다시 돌파했다.
3일 국회 본회의에서 상법 개정안 표결이.
“투자자가 절대 잊지 말아야 할 세 가지 원칙이 있다.
첫째,주식시장은 경제가 아니다.
둘째,주식시장은 경제가 아니다.
셋째,주식시장은 경제가 아니다.
” 내수가 침체된 지금 한국의 증시 호황은 소비를 끌어올리는 등 긍정적 효과.
30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경제 6단체 부회장들과 간담회를 열고 "경영상 부담이 다소 있다고 하더라도, 상법이 개정되면 우리주식시장이 다시 한번 뛰어오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진성준 정책위의장은 "최근 우리 코스피시장이 이재명 대통령.
이 대통령은 3일 서울 청와대 영빈관에서 열린 ‘대통령의 30일, 언론이 묻고 국민에게 답하다’는 제목의.
경제는 심리 측면이 매우 강하다”고 한 것과도 맥이 닿은 발언으로 여겨진다.
이 대통령은 집권 기간 동안 자금을 부동산시장에서주식시장등 생산적 투자처로 흐르도록 유도하겠다고 했다.
부동산 위주로 형성된 ‘돈의 물줄기’를 바꾸겠다는 목표다.
코스피가 상승 출발한 3일 서울 중구 하나은행 딜링룸 전광판에 코스피 지수가 표시 되고 있다.
기업분석전문 한국CXO연구소가 3일 발표한 ’2025년 2분기 주요.
트럼프 대통령의 관세 정책과 세계 곳곳에서 발생한 전쟁, 미국과 중국 간 갈등 장기화 등 전 세계 무역 갈등으로 향후 국내주식시장도 침체할 가능성이 클 것으로 예상됐지만, 2분기 국내주식시장에 훈풍이 불었다"며 "그룹 총수가 보유한 140여 개주식종목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