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검(특별검사 민중기)이 20일간의 준비기간을 마치고 2일 수사를 본격 개시한다.
이날부터 특검은 민간인인 김건희 여사에게 ‘공무원범죄’인 뇌물과 직권남용 혐의를 어떻게 적용해야 하는가라는 숙제에 마주하게 됐다.
━공무원과 공범 형태여야 핵심 의혹 중.
선관위에 따르면공무원A씨는 사전투표기간인 지난 5월 30일 특정 후보자를 두고 제작된 유튜브.
NH농협 전남 여수시지부(지부장 백희순)가 최근 여수시(시장 정기명)공무원을 대상으로 범국민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전개했다(사진).
이번 캠페인은 오전 8시부터 여수시청 정문에서 진행됐으며 정기명 시장, 백희순 지부장, 지역 농축협 조합장 등 30여명이 참석.
충청남도선거관리위원회는 제21대 대통령선거와 관련해 선거운동을 한 혐의로 지방자치단체 소속공무원1명을 충청남도경찰청에 고발했다고 1일 밝혔다.
공무원A씨는 선거운동을 할 수 없는 신분임에도 대통령선거 사전투표기간인 지난 5월 30일 특정 후보자에게.
양구군이 창의적이고 군민 중심의 행정을 실천한공무원을 대상으로 ‘2025년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을 선정했다.
이번에는 개인 3명과 팀 4개 부문 등 총 7건이 우수 사례로 뽑혔다.
개인 부문에서는 조재광 도시교통과 팀장이 최우수 사례로 선정됐다.
대구경찰청이 1일 배광식 북구청장에 대한 압수수색을 진행했다.
환경공무원부정 채용 의혹에 대한 관여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서다.
경찰 등에 따르면, 압수수색은 이날 오전 10시 30분부터 11시까지 약 30분간 이뤄졌다.
http://www.cyberknifecenter.co.kr/
경찰은 배 구청장이 사용하는 컴퓨터 등을.
충남도선거관리위원회가 제21대 대통령 선거와 관련해공무원신분으로 선거 운동을 한 혐의로 충남도 소속공무원1명을 경찰에 고발했습니다.
해당공무원은 사전투표 둘째 날인 지난 5월 30일, 충남도 내부망의 익명게시판에 부정선거 의혹을 제기하는 영상 링크를.
국회입법조사처의 '지방공무원기준 인건비 제도 운영 실태와 개선 과제'를 보면, 태백과 삼척, 홍천, 횡성 등 13개 시군이 지방세 수입으로.
앞으로공무원이 업무 중 순직해 특별승진한 경우 승진에 따른 인상된 유족급여를 지급합니다.
인사혁신처는 오늘(1일) 이 같은 내용을 담은 ‘공무원재해보상법 시행령’, ‘공무원연금법 시행령’ 등의 개정안이 국무회의를 통과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