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주인공목소리로 참여한 작곡가 EJAE(본명 김은재).
Getty Images 어릴 땐 '한국의 비욘세'를 꿈꿨다.
그렇다고 서른 넘어 '아이돌'로 데뷔할 줄은 상상도 못했다.
K팝과 한국 문화를 소재로 삼은 넷플릭스 화제의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넷플릭스 화제작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주인공 루미 역 노래목소리와 삽입곡 제작으로 참여한 작곡가 EJAE(본명 김은재·34).
10대 때 SM엔터테인먼트 아이돌 연습생 시절을 거친 그는 “이렇게 아이돌 데뷔를 하게 될 줄은 몰랐다”며 웃었다.
성대를 움직이는 근육이 위축되고 진동을 일으키는 성대 점막도 얇아지면서 발성 시 성대가 완전히 닫히지 않아 공기가 새고 ‘쉰목소리’가 발생하는 것이다.
최근에는 ‘초고령사회’에 접어들면서 ‘쉰목소리’로 병원을 찾는 노인 환자가 늘고 있다.
탕정면 로타렉스코리아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5년 제5차 경제상황 현장 점검회의'에 참석해 지역 중견기업 대표들과 기업 현장의목소리를 청취하고 대응 방안을 함께 모색했다.
이날 회의는 충청남도가 주관했으며 아산을 비롯한 도내 주요 중견기업 대표들과.
또 임기 2년이 보장된 심 총장이 조기에 물러나면서 구심점이 사라진 검찰은 검찰 개혁에 뚜렷한목소리를 내기 어려울 전망이다.
이재명 정부의 첫 검찰인사가 단행되기 전에 심 총장에 이어 신응석 서울남부지검감, 양석조 서울동부지검장 등.
시간 월드비전과 함께하며 느껴온 감동을 이제는 더 많은 사람들과 나누고 싶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아이들의 곁에서 그들의목소리를 전하는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조 회장은 "오랜 시간 묵묵히 나눔을 실천해주신 최 아나운서를 홍보대사로.
그는 장기화하는 의정 갈등 상황에서 각 수련병원이나 지역, 전공과목 등에 따라 입장이 갈렸던 전공의들의목소리를 일원화해 정부, 정치권과 협상에 나서야 한다는 점을 분명히 했다.
김찬규 원광대병원 사직 전공의는 지난달 30일 서울 용산구.
설득에 나서야 한다는 지적입니다.
◀ 리포트 ▶지난주 광주에서 열린 이재명 대통령의 타운홀 미팅.
지역의목소리를 듣기 위한 자리에서전남도민의 오랜 바람인 국립의대 설립에 관한 공식 언급은 없었습니다.
국립의대 유치 범도민 추진위원회.
LG유플러스는 고객의 보이스피싱 피해를 막기 위해 자사 AI 통화 에이전트 서비스 ‘익시오’에 AI가 위·변조한 가짜목소리를 판별하는 기능을 탑재한다고 26일 밝혔다.
LG유플러스 제공 가족이나 지인의목소리인 것처럼 위·변조된 인공지능(AI) 조작 음성.
양주시립 미술창작스튜디오가 오는 12일 오후 2시 다큐멘터리 영화 '목소리들'을 상영하고 감독과 대화를 나눈다.
행사는 DMZ다큐멘터리영화제가 주최하는 DMZ 공동체 상영 지원사업에 선정된 미술창작스튜디오가 마련했다.
이는 지난해 상영한 '1980 사북'에 이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