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들에게 고스란히 전달됐다.

자들에게 고스란히 전달됐다.

test 0 3 2025.07.01 20:29:18

공직자들에게 고스란히 전달됐다.


강 시장은 "시장으로서 부족함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묵묵히 시정 발전을 위해 헌신해온여러분덕분에 광주가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며 "여러분한 분 한 분의 창의적이고 헌신적인 노력이 있었기에 지금의 광주가 존재할 수.


경북 포항시장이 취임 11주년을 맞은 1일 시청 출입구에서 출근하는 직원들을 따뜻하게 맞으며 "포항 발전을 위해 헌신한 직원여러분고맙습니다"라며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했다.


사진은 이 시장이 출근하는 직원을 따뜻하게 맞이하는 모습.


직원들과 시정 발전에 더욱 노력하자는 의미로 마련됐다.


이 시장은 지하 1층 출입구에서 직원들을 맞이하며 "지금의 포항 발전은여러분한 사람 한 사람의 땀과 열정 덕분"이라며 "하반기에도 힘을 모아 포항의 더 큰 도약을 이뤄내자"고 격려했다.


취임 11주년을 맞은 1일 오전 시청사 출입구에서 출근하는 직원들을 직접 맞이하며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했다.


"지금의 포항은여러분이 함께 만든 기적입니다.


" 취임 11주년을 맞은 이강덕 포항시장이 1일 오전, 시청 출입구에서 출근하는 직원들을 일일이.


챔피언스시티 모델하우스


특례시로 새로운 여정을 시작한 지 3년째가 되는 해입니다.


오늘 '창원 시민의 날'을 맞아 그동안 시정을 함께 만들어 오신 시민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지난 15년간 창원시는 신속하고 안정적인 통합 도시 운영을 통해 동남권 경제 중심도시로 발돋움해.


조현상 HS효성 부회장이 28일 창립 1주년을 맞이해 열린 임직원 자녀 초청 행사에서 기념 사진을 찍고있다.


HS효성 제공여러분모두가 HS효성의 경영자이자 창업자다조현상 HS효성 부회장 조현상 HS효성 부회장은 30일 그룹 창립 1주년 기념식에서 임직원에게.


마음을 전하는 이색 이벤트로 ‘사랑의 커피차’를 운영하며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사랑의 커피차‘에는 ‘마포구 직원여러분, 시원한 커피 드시고 오늘 하루도 힘내세요’라는 문구가 걸려 있어, 출근길에 오른 직원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응원을 전했다.


정말 아름다웠다”고 전했다.


아들 스모크는 폭스2와 인터뷰에서 “디트로이트여러분은 내 아버지가 누군지 모를수도 있겠지만, 그가 훌륭한 아버지였다는 걸 알려주고 싶다”며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모두에게 베푼.


가끔은 혼란스러운 날도 있고요.


그럴 때 "고생했어", "애썼어"라는 따뜻한 말 한마디가 큰 위로가 될 때가 많은데, 저희 작품이여러분들에게 그런 용기와 따뜻한 희망이 되어주는 그런 드라마로 기억됐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드라마 '미지의 서울'과.


‘브레인 아카데미’ 최태성, “여러분들은 천민 맞다” 극딜 발언? (제공: 채널A ‘브레인 아카데미’) 전현무, 하석진이 예상치 못한 상황에 ‘결혼 극딜’을 받아 폭소를 안긴다.


26일(오늘) 밤 10시 방송하는 채널A 지식 충전 퀴즈쇼 ‘브레인 아카데미’ 5회.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