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창업에 특화된 대규모 창업 공

글로벌 창업에 특화된 대규모 창업 공

test 0 3 2025.07.01 18:38:25

(사진=중소벤처기업부) 글로벌 창업허브는 딥테크 분야 및 글로벌 창업에 특화된 대규모 창업 공간으로중기부는 글로벌 창업허브의 명칭과 슬로건을 공모를 통해 확정할 계획이다.


공모전은 오는 7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국적.


중기부는 비수도권 광역·기초 지방자치단체를 대상.


엔젤투자협회를 공직유관단체로 바꿔 민간의 전문성을 극대화하되 관리 운영은 공공성을 담보할 필요가 있다"고 제안하기도 했다.


중기부는 관련 문제 제기 이후 '팁스 운영 체제 개편 태스크포스(TF)'를 구성했다.


중기부는 TF 논의 후 팁스 운영기관을 10년 만에.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을 요청했다고 1일 밝혔다.


이재명 정부가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를 핵심 국정과제로 제시한 가운데중기부가 관련 정책에 드라이브를 걸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중기부는 공정위가 검찰에 고발하지 않은 하도급법, 공정거래법 등 6.


위반한 교촌에프앤비(339770)를 검찰에 고발해달라고 공정거래위원회에 요청하기로 했다고 1일 밝혔다.


(사진=중소벤처기업부)중기부는 이날 제30차 의무고발요청 심의위원회를 개최하고 이같이 결정했다.


중기부에 따르면 현대케피코와 교촌에프앤비는 장기간.


중소벤처기업부(장관 오영주, 이하중기부)는 하도급법을 위반한 ㈜현대케피코와 공정거래법을 위반한 교촌에프앤비(주)에 대해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을 요청했다고 1일 밝혔다.


이는 '제30차 의무고발요청 심의위원회'의 심의 결과에 따른 결정으로, 두 기업의.


공정거래위원회에 요청하기로 결정했다고 1일 밝혔다.


현대케피코는 하도급법 위반, 교촌에프앤비는 공정거래법 위반 혐의다.


중기부에 따르면 이들 기업은 장기간 하도급 관계에 있는 수급사업자에게 지속적으로 서면을 지연 발급 또는 불완전 발급하거나, 거래상.


30일 관가에 따르면중기부.


중소벤처기업부가 소상공인에 대한 공공요금 지원 등의 법적근거를 마련했다.


송도 아메리칸타운더샵 2차


중기부는 1일 이 같은 내용이 담긴 소상공인 정책의 구체적 운용을 위한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개정안이 이날 국무회의에서 의결돼 오는 22일.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