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원은 최근 5년간(2020~2024년) 접수된 캠핑장 피해구제 사건이 총.
ⓒ팀홀튼 팀홀튼, 캐나다 감성 담은 '경험 마케팅'으로 韓소비자와 교감 확대.
ⓒ팀홀튼 캐나디안 커피 하우스 팀홀튼(Tim Hortons)은 메뉴 출시부터 공간 연출.
국제유가가소비자물가에 미치는 영향이 컸던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호남지방통계청이 최근 5년동안 광주지역의소비자물가 변화를 분석한 결과 국제유가가 배럴 당 평균 96.
4달러까지 치솟았던 지난 2022년에소비자물가지수 상승률도 5.
법 규정 사각지대를 이용한 탈법행위를 방지하기 위해 기준을 보다 구체화한 것이다.
CCM이란 기업의 모든 경영과정이소비자를 중심으로 이루어지는 것을 말한다.
현재 총 235개의 기업이소비자기본법에 근거해 공정위로부터 CCM 인증.
[사진=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은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의 일환으로 영업점 및 고객센터에서 근무하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고객응대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고 오늘(23일) 밝혔습니다.
웰컴저축은행은 지난 18일과 19일 양일간.
전북어촌특화지원센터는 지난 21~22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벨라시타에서 열린 '강송로.
23일 호남지방통계청이 발표한 '2019∼2024년 광주소비자물가 변화'에 따르면 2019년 1/4분기부터 지난.
사진=자료DB 앞으로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에서 탈락한 기업은 인증심사 결과에 이의신청을 해 재심사를 받을 수 있게 될 전망이다.
공정거래위원회는 이같은 내용의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제도 운영·심사 규정' 개정안을 23일부터 시행.
캠핑, 등산, 운동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환경에서도 뛰어난 휴대성과 성능을 동시에 충족하며, 이동성과 퍼포먼스를 중시하는소비자니즈에 부합할 것으로 기대된다.
닌자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포터블 블렌더 시장의 성장을 이끌어온 닌자 블라스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