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장을 맡은 손봉수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 면세사업본부장은 "중국 하이난은 국가 차원 전략으로 면세 산업이급성장했지만, 제주는 제도적 제약으로 경쟁에서 밀리고 있다"며 전략적 제도 개선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그러면서 "정부, 학계, 업계.
워너 IBM 스토리지 부문 부사장이 27일 서울 여의도 IFC 한국IBM 사무실에서 열린 미디어 라운드테이블에서 "AI 스토리지 시장이급성장하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워너 부사장은 "젠슨 황 엔비디아 CEO가 컴퓨텍스 기조연설에서 IBM 콘텐츠 어웨어 스토리지를.
인도 금융시장이급성장하는 가운데, 인도의 복잡한 규제와 특유의 협상 문화를 고려한 투자·진출 전략이 필요하다는 제언이 나왔다.
삼일PwC는 지난 26일 서울 용산구 본사 2층 아모레홀에서 '성공적인 인도 금융시장 진출 전략'을 주제로 이 같은 내용의 세미나를.
사진은 기사의 특정 사실과 관련 없음.
게티이미지뱅크 국내 의료기기 시장이 소프트웨어 중심 디지털 의료기기의성장속에 생산과 수출액이 늘고 수출시장이 다변화하고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28일 2024년 국내 의료기기 생산·수입·수출 실적.
사명 변경 이후 신차 ‘토레스’ 런칭에 이어 토레스 바이퓨얼(LPG 겸용차량), 토레스 EVX(순수배터리전기차), 무쏘 EV(전기픽업), 토레스 하이브리드(HEV)까지 라인업을성장시켰다.
전기차 개발은 물론 친환경 바이퓨얼, 항속거리 800㎞에 이르는 구동 효율성이.
기준) 약 9000억 원 규모인 아시아 대표 음악 시장 일본을 뛰어넘는 것으로 확인됐다”며 “스트리밍 부문이 전체 디지털 시장의성장을 견인했다”고 분석했다.
자료 : 음저협 한음저협은 디지털 음악 시장이 이처럼급성장하고 있지만.
14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경제관계장관회의를 통해 사용후 배터리 순환이용 활성화 지원을 위한 종합 대책을 발표하고 향후급성장이 예상되는 글로벌 사용후 배터리 시장 선점을 위한 주요 정책을 공개했다.
핵심 정책에는 △순환이용 시장 조성 △재활용 가능.
박신혜가 백록담 등산에 성공했다.
박신혜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차산도 겨우 오르던 등산초보.
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28일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지난해 국내 의료기기 생산·수입·수출 실적을 발표했다.
디지털 의료기기 시장이성장추세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024년 국내 디지털 의료기기 생산액과 수출액이 전년 대비 각각 32.
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2024년 국내 의료기기 생산·수입·수출 실적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