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대 수준으로 벌어졌다

역대 최대 수준으로 벌어졌다

test 0 1 2025.05.28 01:40:43

한강을 사이에 두고 서울 이남과 이북지역의아파트값 격차가 역대 최대 수준으로 벌어졌다.


ⓒ뉴시스 한강을 사이에 두고 서울 이남과 이북지역의아파트값 격차가 역대 최대 수준으로 벌어졌다.


올 4월 한강 북쪽 도심부인 용산구아파트값이 3.


창원 메가시티 모델하우스


제9회 아름다운 우리아파트사진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김석진씨의 달과의 교신.


/ 사진=아가포럼 제공 “자랑하고 싶은 ‘아름다운 우리아파트’ 모습을 사진에 담아 추억을 쌓고 상금도 챙기세요.


” 사단법인 아름다운주택포럼(아가포럼)은 한국경제.


강남권과 한강벨트 같은 '1급지' 지역의 가격 상승이 전체아파트가격을 끌어올린 것으로 보인다.


2일 부동산R114가 서울 25개 자치구아파트155만 가구의 평균 가격을.


어나드 범어 투시도 최상급 입지에 공급되는 신축 하이엔드아파트를 중심으로 부동산 시장의 초양극화 현상이 심화되고 있다.


초양극화란 소득 수준과 선호도에 따라 특정 지역과 상품에 수요가 집중되는 현상을 의미하는데, 이러한 흐름 속에서 프리미엄 주거.


창원시 반림현대아파트가 수도권을 제외한 중·고층아파트중 처음으로 재건축을 추진하는 가운데, 정비계획 추진에 있어 '상가 배제' 논란이 일고 있다.


지난 1989년 준공된 반림현대아파트는 현대산업아파트(1200가구)와 현대건설아파트(1395가구)를 포함한 2595.


▲ 5월 3주아파트매매가격지수 변동률 수도권과 세종을 제외한 비수도권아파트값이 지속 하락세를 기록한 가운데 울산은 '약보합세'를 이어갔다.


한국부동산원은 25일 '2025년 5월 3주 주간아파트가격 동향'을 발표했다.


전국의아파트매매가격은 보합을 기록한.


모 빌딩 중개업체 A대표는 최근 고객으로부터 거센 항의를 받았다.


아파트를 고민하던 자산가에게 60억원 규모의 꼬마빌딩을 사도록 권유했기 때문이다.


A대표는 "사려고 했던 고가아파트가격이 껑충 뛰면서 고객이 화가 난 상태였다"며 "이런 경험은 처음 겪는.


한강을 기준점으로 강북과 강남간아파트가격 차이가 무려 2000만원이나 벌어졌다.


강남3구를 비롯한 한강을 둘러싼 지역을 중심으로아파트가격이 추가 상승할 가능성이 커아파트가격.


서울 한강 이남 이북 지역아파트값 격차.


부동산R114 한강을 사이에 두고 서울 이남과 이북 지역아파트값 격차가 역대 최대 수준으로 벌어졌다.


27일 부동산 조사업체 부동산R114에 따르면 지난 4월 한강 이남 지역 11개 구아파트의 3.


3㎡(1평)당 평균 매매가격은.


부동산R114 제공 한강을 사이에 두고 서울 이남과 이북 지역아파트값 격차가 역대 최대 수준으로 벌어졌다.


부동산R114가 서울 한강 이남과 이북 지역의아파트월평균 매매가격을 조사한 결과, 지난달 한강.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