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타투데이DB 빅뱅 지드래곤이 아이돌 개인브랜드평판 1위에 올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 따르면 아이돌 개인브랜드평판 2025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빅뱅 지드래곤 2위 블랙핑크 제니 3위 방탄소년단 진 순으로 분석됐다.
사진 출처=티파니앤코 명품 보석, 시계브랜드들이 잇따라 가격 인상에 나섰다.
27일 명품 업계에 따르면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그룹의 주얼리브랜드티파니앤코(TIFFANY&Co.
)는 6월 3일부터 일부 컬렉션 가격을 평균 6% 인상할 예정이다.
영탁 (제공: 치킨매니아) 가수 영탁이 개성 강한 매력과 대중적인 인지도에 힘입어 치킨 전문브랜드모델로 전격 발탁됐다.
영탁은 넘치는 에너지와 친근한 매력이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가치에 완벽 부합돼 모델로 전격 발탁됐다.
4월 30일 진행한 크리니크 앰버서더 변우석 팬밋업 <크리니크, 우석을 담아 봄>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브랜드와 팬들이 자연스럽게 교감하며 크리니크의 철학과 감성을 공감할 수 있도록 기획된 오프라인브랜드경험 프로그램으로, 높은.
리복, 아식스, 디키즈 등 글로벌 패션브랜드가 복고 바람과 운동 열풍 영향으로 매출이 상승하면서 제2의 전성기를 맞았다.
LUVERO는 LUX(럭셔리), VERT(초록, 그린), PRO(프로골퍼, 전문가)를 결합한 이름으로, 단순한 골프웨어를 넘어, 프로골퍼의 시선과 경험.
기존 볼보 오너 및 신차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중 하나로, 볼보자동차의브랜드철학과 맞닿아 있는 다양한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일상에서도 스웨디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럭셔리 주얼리·워치 업계가 잇따라 가격 인상에 나섰다.
27일 명품 업계에 따르면 루이비통모에에네시(LVMH) 그룹의 주얼리브랜드티파니앤코(TIFFANY&Co.
)는 6월 3일부터 일부 컬렉션 가격을 평균 6% 인상할 예정이다.
지난 2월 일부 품목 가격을 2~5% 올린지 약.
국내 편의점브랜드로는 처음으로 미국 시장에 발을 들이는 것으로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282330)은 미국 하와이 법인을 설립하고 현지 기업 WKF가 신설한 ‘CU Hawaii LLC’와 마스터.
지난 22일, 조선일보 주최 2025 소비자 추천 1위브랜드에서 반려동물 장례 부문 대상을 수상한 펫닥 오태환 대표(오른쪽)가 전중옥 심사 위원장과 기념 촬영을 했다.
국내 최다 반려동물 장례식장 보유브랜드포포즈가, ‘소비자 추천 1위브랜드‘에서 수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