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완섭 환경부장관이 14일 전북 군산시 에스지씨에너지를 방문하여 탄소 포집·활용 설비를 살펴보고온실가스감축 선도기업에 대한 지원확대 방안을 논의하고 있다.
환경부 다음 정부는 임기 말인 2030년까지 국제 사회에 공언한 국가온실가스감축목표(NDC)를.
현재 에코프로에이치엔은 허니컴 촉매에 대한 고객사 현장 테스트를 진행 중이다.
구는 지난해 11월온실가스감축인지 예산제 운영 조례를 제정한 뒤 2025년 본예산에 해당 예산을 반영했다.
올해온실가스감축인지 예산 규모는 구 전체 예산인 6,204억원 가운데 2.
5% 수준인 153억원 정도이다.
구는 예산 편성 과정에서온실가스감축.
석유화학 업체가 밀집해 있는 전남 여수시 여수국가산업단지에서 하얀 수증기가 올라오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정부가 4차 배출권거래제 시행을 앞두고 오는 6월까지 배출허용총량.
사진=기획재정부 정부는 내년 기후대응기금 관련 공공열분해 시설, 폐자원 바이오가스화 시설 등 친환경 공공 인프라 확충을 통한온실가스감축 확대에 지원을 강화할 방침이다.
민간 주도 투자를 뒷받침하는 녹색 금융과 기술격차 축소를 위한 핵심기술 연구개발.
지원하는 제도로,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등 8개 부처가 전담하여 평가를 진행하고 있다.
이 가운데 녹색기술 인증은온실가스감축 기술, 청정생산 기술, 청정에너지 기술, 자원순환과 친환경 기술 등 사회·경제 활동 전 과정의 에너지와 자원을 절약하고.
도는 지난해 추진한 탄소중립·녹색성장 정책 추진 성과를 종합 점검한 결과온실가스273만톤CO₂eq(이산화탄소.
6%를 초과 달성한 것으로 나타났다.
도는 22일 도청 종합상황실에서 ‘2050 탄소중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