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해 '카카오톡 운영정책'을

위해 '카카오톡 운영정책'을

test 0 1 2025.05.20 11:53:06

카카오 카카오가 아동 및청소년보호 강화를 위해 '카카오톡 운영정책'을 개정한다고 19일 밝혔다.


카카오는 이 같은 내용을 지난 16일 공지했으며 다음달 16일부터 적용할 예정이다 이번 정책 개정은 아동 및청소년보호를 중심으로, 불법정보 유통 방지 등.


게티이미지뱅크 송혜교 | 홈스쿨링생활백서 대표 10년 전쯤 그를 처음 만났다.


똑같은 학교 밖청소년에다 나이도 비슷했지만, 삶의 모양새는 꽤 달랐다.


일곡공원위파크


당시의 나는 마땅히 하고 싶은 직업도, 배우고 싶은 전공도 없어 아르바이트를 전전하고 있었다.


충북 충주에서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정 밖청소년을 위한 뜻깊은 행사가 열렸다.


19일 충주시남자단기청소년.


18일 충주시에 따르면 전날(17일) 충주시의회에서청소년이미래다(대표 허경회) 주관으로 어린이·청소년의회 발대식을 열었다.


온라인 도박이청소년들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휴대폰을 통해청소년들에게 침투하고 있는 온라인 도박은 학업을 망치고 가정을 파괴하는 심각한 문제가 됐습니다.


사회적 경각심을 높이고 더 나아가청소년도박을 근절하기 위해 경찰청과 이데일리가 함께 ‘청소년.


카카오톡 카카오가 아동 및청소년보호 강화를 위해 ‘카카오톡 운영정책’을 개정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정책 개정은 아동 및청소년보호를 중심으로, 불법정보 유통 방지 등 부적절한 활동에 대한 대응과 제재 기준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둔다.


2024년 11월 속초시청소년참여위원회 정책제안 토크콘서트 [속초시 제공.


핵심요약청소년문화의 집 내부에 조성20일 착공해 6월부터 운영 예정 지난해 11월 열린 속초시청소년참여위원회 정책제안 토크콘서트.


속초시 제공 강원 속초시가 지역청소년들의 목소리를 시정에 반영하기 위한 정책 지원에 적극 나섰다.


제21대 대한민국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강원지역청소년을 위한청소년모의 투표 운동 본부가 출범했다.


춘천YMCA는 지난 17일 춘천시청 광장에서 지역청소년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모의 투표 운동 춘천지역본부’ 출범식을 개최했다.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