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별로 보면 칼하트가 36건으로 가장 많고 베이프 8건, 랄프로렌 2건 등입니다.
이 가운데 43건은인스타그램광고를 통해 정체불명의 해외쇼핑몰에 접속한 사례입니다.
해당 사이트는 인터넷 주소(URL)를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유사하게.
랄프로렌, 칼하트, 베이프 등 유명 의류 브랜드로 속인 해외쇼핑몰 관련 피해가 빈발하고 있다며 9일 주의를 당부했다.
특히인스타그램속 광고를 눌러 접속한 사례가 많았다.
소비자원은 서울시 전자상거래센터와 협력해 46건의 피해 사례를 확인했다.
계절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러닝 전문관 '러닝 스테이션(RUNNING STATION)' 리뉴얼을 기념해 '뽐런(뽐내고 싶은 나의 러닝)'인스타그램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러닝에 특화된 브랜드와 상품을 큐레이션 해 선보이는 러닝 스테이션의 개편을.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벤트는 번개표의 창립 연도인 1935년과 관련된 퀴즈 형식으로 진행돼 의미.
이같은 전략이 과거 소셜미디어가 취했던 중독 유도 전략과 다르지 않다는 주장이다.
4일 테크크런치 등 외신에.
해외쇼핑몰 사칭 사이트와 실제 공식 사이트 비교.
한국소비자원 제공 최근인스타그램광고로 알게 된 해외 사칭쇼핑몰에서 랄프로렌 등 유명 의류브랜드의 옷을 샀다가 피해를 보는 사례가 늘고 있다.
한국소비자원은 9일 유명 의류브랜드 사칭에 따른 소비자 피해.
책을 만드는 사람, 그리고 이를 읽는 사람을 생각합니다.
인스타그램매거진인 '포엠매거진'에서 제작한 티셔츠.
시와 외계인이란 접점 없는 이미지가 충돌하며 만들어진 문구가 그 자체로 시적.
사진=AFP 한국소비자원이 9일 올해 들어 지난달까지 랄프로렌, 칼하트, 베이프 등 유명 의류 브랜드를 사칭한 해외쇼핑몰 관련 피해가 빈발하고 있다고 알렸다.
소비자원은 서울시 전자상거래센터와 협력해 46건의 피해 사례를 확인하고 관련 쇼핑몰.
인스타그램을 이용한 외부사이트 거래 모습 (인스타그램을 이용한 상품 판매 행위를 예시할 뿐 본 사건의 위반행위와 직접적 관련 없음) [공정거래위원회 제공] 메타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 마켓에서 발생하는 소비자 피해를 방치하면서 공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