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두머리 혐의 재판에 출석했

우두머리 혐의 재판에 출석했

test 0 5 2025.05.19 12:26:03

국민의힘을 탈당한 윤석열 전대통령이 내란 우두머리 혐의 재판에 출석했습니다.


현장 취재진의 질문이 쏟아졌지만, 윤 전대통령은 아무런 답변 없이 곧장 법정으로 향했습니다.


윤 전대통령은 오늘(19일) 오전 9시 59분쯤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법에 도착.


<앵커> 오늘(19일) 법원에서는 내란 우두머리 혐의 등으로 기소된 윤석열 전대통령의 네 번째 재판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https://www.pinepension.co.kr/


윤 전대통령은 오늘도 지상으로 법정에 출석했는데, 포토라인에서는 또 침묵했습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대통령선거 후보는 ‘대통령4년 연임제’,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는 ‘대통령4년 중임제’를 골자로 한 개헌안을 각각 공약했다.


김 후보는 아울러 21대대통령은 3년 임기 단축에 동의하자고 제안했다.


두 후보 모두 현행 5년 단임.


지난 15일 대구 중구 남산동에서 한 유권자가 제21대대통령선거 벽보를 살펴보고 있다.


정부는 새로운 사업을 추진하기보다는 정치적 중립을 유지하면서 차기 정부 출범 준비에 집중하고 있다.


이에 따라 중앙부처들은 대선 이후 정국 변화에 발맞춰 각종 업무보고를 준비 중이다.


3대통령선거 당일 경찰이 최고 비상근무단계인 '갑호비상'을 발령하고 경비 작전에 나서기로 했습니다.


일꾼, 유용한 도구를 뽑아서 새로운 대한민국, 진짜 대한민국을 꼭 만들고 싶습니다.


"] [김문수/국민의힘 대선 후보 : "일자리대통령이 되겠습니다.


일자리를 만들기 위해서는 기업 하기 좋은 대한민국을 만들어야 됩니다.


"] [이준석/개혁신당 대선 후보 : "(저는.


공교롭게도 두 후보 모두 경기지사 출신이다.


윤석열 전대통령이 내란 우두머리 혐의 공판에 출석하기 위해 법원에 출석했지만 취재진 질문에 아무런 답도 하지 않았습니다.


서울중앙지방법원은 오늘 오전 윤석열 전대통령의 내란 우두머리 혐의 4차 공판을 열었습니다.


윤 전대통령은 지난 3차 공판에 이어.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