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올해 들어 전년 동월 대비 가장 높은 증가율이다.
올해 렉서스의 판매 차량 가운데하이브리드모델(플러그인하이브리드포함)이 차지하는 비중은 99%를 넘어섰다.
내연기관 모델 판매는 LS500 15대에 그쳤다.
스포츠유틸리티차(SUV) ‘팰리세이드’에 효율까지 더해졌다.
전기 모터 두 개를 달고 부드러운 주행 감각까지 확보한 팰리세이드하이브리드가 ‘궁극의 패밀리카’로 재탄생한 듯했다.
푸조 308 스마트하이브리드.
스텔란티스코리아가 국내 공식 출시한 푸조 308 스마트하이브리드(마일드하이브리드·MHEV)를 지난주 금요일부터 12일까지 약 500km를 시승했다.
2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과 ‘48V 마일드하이브리드’ 시스템을 결합한.
기아, ‘니로하이브리드’ 신규 트림 ‘베스트 셀렉션’ 출시 [사진제공=기아] 기아가 친환경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니로하이브리드’ 라인업에 신규 트림인 ‘베스트 셀렉션’을 추가했다고 2일 밝혔다.
‘2025 니로’에 새로 추가된 베스트 셀렉션 트림에는.
SK하이닉스 반도체 사업장ⓒSK하이닉스 삼성전자·SK하이닉스 등 국내 반도체 기업들이 차세대 HBM(고대역폭메모리)를 위한 '하이브리드본딩' 기술력 확보에 매진하고 있는 가운데, 중국 업체들이 약진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업계가 주목하고 있다.
[서울=뉴시스] 푸조 308 스마트하이브리드.
(사진=스텔란티스코리아) 2025.
국내 자동차시장에서하이브리드의 존재감이 커지고 있다.
사진은 하이브르디 라인업이 추가된 현대차의 디 올 뉴 팰리세이드.
/사진=현대차 국내 자동차시장에서하이브리드의 판매량 증가세가 두드러진다.
13일 열린 '인공지능반도체포럼 조찬강연회'에서 “차세대 CXL 솔루션으로 속도가 빠른 D램과 용량이 많은 낸드가 조화를 이룬하이브리드구조도 생각해볼 수 있다”며 “기존 D램에는 없는 새로운 응용이 가능해 발전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스테디셀러, 잘 만든 국산 대표 준대형 세단, 높은 인지도와 가치 등이다.
여기에 최근에는하이브리드파워트레인의 인기까지 맞물려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그만큼 그랜저하이브리드의 특징과 매력이 궁금했고 시승 기회를 통해 직접.
왼쪽부터 서경덕 책임연구원, 이영호 상무, 권연호·김형태 책임연구원.
현대자동차 전기차와 내연기관차의 장점을 모두 갖춘하이브리드차의 주요 연료 저장 장치는 고전압 배터리와 연료탱크다.
차체 구조 자체도 이 두 시스템이 잘 연결될 수 있게 구성돼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