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기업중앙회는 12일 중기중

소기업중앙회는 12일 중기중

test 0 2 2025.05.12 18:01:36

중소기업중앙회는 12일 중기중앙회 KBIZ홀에서 '대한민국 성장엔진 재점화'를 주제로 '차기정부중소기업정책방향 대토론회'를 개최했다.


[중소기업중앙회]중소기업들이 12일 차기 정부에 경제성장 견인과중소기업중심의 경제 구조로의 대전환을 요구했다.


마련과 제조업의 부흥, 양극화 해소를 통해중소기업중심 경제구조로 대전환이 필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구미 대광로제비앙 모델하우스


이 자리에는 진성준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의장과 김상훈 국민의힘 정책위의장을 비롯한중소기업·소상공인 30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스타리치 어드바이져기업컨설팅 전문가 김남학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이 국제적인 표준으로 자리 잡으면서중소기업들도 이에 대한 관심과 실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환경(E)과 사회(S) 부문에 비해 상대적으로 주목받지 못했던 지배구조.


수출중소기업을 대상으로 ESG 교육, 경영진단, 맞춤형 컨설팅 등 전주기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동반성장위가 개발한 '중소기업ESG 표준 가이드라인' 기반 현장 실사형 컨설팅을 도입해 실효성 있는 지원을 제공한다.


컨설팅 후 평가를 거쳐 일정 기준.


경북도중소기업인증브랜드 ‘실라리안’.


경북도는중소기업인증브랜드 ‘실라리안’ 신규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실라리안’우수한 기술력과 뛰어난 품질의 제품 보유에도 불구하고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중소기업발굴.


개최 -AI 경쟁력 강화 위한 윤리헌장 선포 롯데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착한기업’으로서의 무게감을 더하고 있다.


롯데가 국내중소기업의 해외진출 돕고, AI 윤리헌장을 선포하는 등 사회적 책임을 강화하고 있다.


‘롯데-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에 앞서 진행.


파산 위기에 놓이는 걸 방지하자는 취지다.


중소기업중앙회는 12일 여의도중소기업중앙회 상생룸에서 '과징금 활용, 피해중소기업지원 입법 토론회'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토론회는 불공정거래 피해를 당하더라도 현행법상 신속한 피해구제가 어려워 경영난.


경상북도가 우수 기술력을 갖춘 도내중소기업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인증브랜드 '실라리안'의 신규 참여기업모집에 나섰다.


12일 경북도에 따라면 오는 30일까지 소비재 제조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운영 중인 인증브랜드 '실라리안'의 신규 참여.


APEC 의장국인 한국이 경북 경주에서 정상회담을 개최 예정인 가운데, 중기부는 이에 앞서 APEC 21개 회원국이 참석하는 APEC중소기업장관회의를 오는 9월 1일부터 5일까지 5일간 제주 ICC에서 개최한다.


오영주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 12일 세종중소벤처기업부.


▲충남도가 '유망중소기업'과 '모범장수기업'을 선정하기 위한 공모를 진행한다.


충남도 청사 전경 ⓒ프레시안(DB) ▲충남도가 '유망중소기업'과 '모범장수기업'을 선정하기 위한 공모를 진행한다.


충남도 청사 전경 ⓒ프레시안(DB) 충남도가 '유망중소기업'과 '모범.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