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세계 3대 커피 산지 중 하

는 세계 3대 커피 산지 중 하

test 0 12 2025.05.12 08:24:25

커피 클래스에서는 세계 3대 커피 산지 중 하나로 꼽히는 '하와이 코나.


호주 캥거루 / 사진=호주정부관광청캥거루와 코알라를 마주하고 호주 대자연까지 만끽할 수 있는 패키지가 나왔다.


하나투어가 호주관광청과 협력해 고품격 호주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하나투어는 호주관광청과 공동 캠페인을 열고 ‘호주, 그 특별한 순간을 위한.


크로아티아관광청이 5월 재개관 소식을 알리고 한국 시장과 접점을 확대한다.


크로아티아는 지난 2019년 10월 서울사무소를 처음으로 개소하고 크로아티아 여행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예고한 바 있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2020년 코로나19로 여행이.


" 타이완관광청이 지난 21 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개최한 'B2B 관광설명회'에 참가한 타이완-한국 양국 관광 관계자들은 이같은 바람을 한 마음으로 밝혔다.


http://winkbox.co.kr/


하나투어는 호주관광청과 공동 캠페인을 통해 '호주, 그 특별한 순간을 위한 품격 있는 여행' 기획전을 오픈하고, 시드니, 골드.


간식 먹고 굿즈에 홍콩왕복항공권 행운까지 즐길 수 있는 홍콩 캠퍼스 어택' 팝업 이벤트가 오는 5월 28일~ 6월 5일 열린다.


홍콩관광청이 진행하는 '홍콩 캠퍼스 어택'은 서울과 부산 지역 대학을 직접 찾아가 홍콩의 미식과 감성을 소개하는 이동형 팝업부스 형식.


미국관광청은 오는 5월 22일 플로리다 올랜도에 개장하는 '유니버설 에픽 유니버스'가 해리포터와 닌텐도 등 다양한 테마존을 갖춘 초대형 신규 테마.


하와이관광청이 이마트 문화센터와 협업해 5월부터 8월까지 전국 12개 이마트 지점에서 하와이 문화 체험 강좌를 운영한다.


이번 강좌는 하와이 코나 커피와 식문화를 주제로 구성되어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하와이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하나투어는 호주관광청과 공동 캠페인을 통해 ‘호주, 그 특별한 순간을 위한 품격 있는 여행.


이번 이벤트는 시험을 앞둔 대학생들을 응원하고, 홍콩의 미식과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