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센터를 임차해 사용해 왔다.

류센터를 임차해 사용해 왔다.

test 0 6 2025.05.12 03:12:31

당초 LX판토스는 지난해 1월부터 돌턴 물류센터를 임차해 사용해 왔다.


하지만 미국 동남부를 중심으로 급격히 늘어나는물류량을 고려할 때 아예 인수하는 것이 낫다고 판단하고 지난해 7월부터 인수 작업에 돌입했다.


더욱이 도널드 트럼프 2기 미 행정부.


온라인 쇼핑업체들이 미국과 유럽 등 서구주요선진국에서도 인기를 끌면서 중국에서 가져온 물량을 환적해 대양으로 나가는물류량이 증가한 데 따른 것이다.


앞서 하팍로이드와 MSC가 부산항을 주요 기항지에서 제외하고 셔틀 서비스 항구로 한 단계 낮추는 계획을.


군산항의 명칭을 '새만금항'으로 통합해 국가 무역항으로 지정했습니다.


군산지방해양수산청이 앞으로 항만 기능을 조정하고물류량을 재배치할 예정입니다.


[김미정/전북도 새만금해양수산국장 : "항만 기본 계획 그리고 항만 재개발 기본 계획 등에 담아야 하는.


구미 대광로제비앙 모델하우스


GM은 “트럼프의 자동차 관세가 향후 실적 전망을 할 수 없게했다”고 설명했다.


글로벌 물류업체 UPS는 2분기물류량과 매출이 줄어들 것으로 전망하고 2만명을 구조조정할 계획을 밝혔다.


UPS의 캐롤 토메 최고경영자(CEO)는 “세계는 100년 이상.


철원군은 접경지역 및 국토 균형발전, 주민 및 관광객 불편 해소 등을 위해 고속도로 건설의 필요성을 강조해왔다.


■관광객·물류량증가=2022년 철원 한탄강을 중심으로 한 관광사업이 활발하게 진행되면서 연 700만명 이상의 관광객이 몰리자 철원으로 접근하는.


인기를 모으며 철원으로 향하는 국도 43호선 교통량이 크게 늘고 있기도 하다.


여기에 포천장자산업딘지와 양문일반산업단지의물류량또한 증가해 새로운 교통망 개설이 필요하다는 주장이 설득력을 얻고 있다.


정치권도 힘을 보태고 있다.


조용환 화물연대 여수지부장은 "전국에서 가장 물류 운송이 활성화 된 곳 중에 하나인 여수국가산단의물류량이 급감하면서 화물운송노동자들도 생계를 위협받고 있다"고 말했다.


▲ "산단 노동자 생존권 보장" 왼쪽부터 김성호 화섬식품노조.


2월 경남우주항공 국가산단 사천지구를 신청사로 부지 확정됐지만 열악한 교통·물류 인프라로, 갈수록 증가하는 우주항공산업의물류량을 소화할 수 없어 고속국도 건설이 시급하다는 지적이다.


또 최근 착공한 남해~여수 해저터널과 전남~경남~부산을 잇는 남해안.


경남우주항공국가산단 사천지구는 교통·물류 인프라가 열악하다.


사천시는 이러한 인프라만으로는 갈수록 늘어나는 우주항공산업물류량을 모두 소화할 수 없다고 설명했다.


기업 유치, 우주항공국가산단 활성화, 우주항공산업 발전에 열악한 인프라가 악영향을.


위치한 삼남공장에서 글로벌 로지스틱센터 착공식을 가졌다.


내년 4월 완공 예정으로 총 공사비 226억 원이 투입된다.


수출물류량증가에 대비해 지하 1층, 지상 5층, 연면적 1만 8375㎡ 규모의 물류창고를 증설한다.


증설이 완료되면 글로벌 로지스틱센터는 총.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