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미 펜실베이니아주)=AP/

스터(미 펜실베이니아주)=AP/

test 0 3 2025.05.11 16:57:15

[웨스트채스터(미 펜실베이니아주)=AP/뉴시스]휴대전화 화면에 보이는 챗GPT 로고.


인공지능의 환각률 등 오류가 갈수록 늘어나 심각한 우려를 낳고 있다.


것이어야 할까?”인공지능(AI) 세상이다.


AI는 우리 현재와 미래를 어떻게 바꿀까? AI를 칭하는 말이 많이 있다.


대표적인게인공지능세계 4대 천왕 중 한명인 앤드류 응 전 스탠포드 교수이자 VC 투자자가 한 말이다.


그는 AI는 새로운 전기라고 했다.


천문과학관 AI 활용 과학탐구 프로그램 운영 홍보 포스터.


<안성시 제공> 안성시가 17일과 18일 안성맞춤 천문과학관에서인공지능을 활용한 과학탐구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프로그램은 디지털 기반 교육혁신 기조에 발맞춰 생성형인공지능을 교육 현장에 접목.


행정안전부는 10개 개발도상국의 디지털정부 담당 국장급 공무원을 초청해, 12일부터 16일까지 각국.


스마트폰으로 금융 업무를 보고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요즘, 디지털 시대에 잘적응하지 못하는 노인이 많은데요.


어르신들이인공지능을 기반으로 한 첨단기기를 무료로 체험하는 '서울 AI 동행버스'가 지난달부터 운영되고 있습니다.


일상 속 유용한 기술에 눈을.


이 사업에는 총 433억 원의 예산이 투입되며, 올해부터 플랫폼.


경기 파주시는 LG유플러스가 건립을 추진하는 최대 6156억 원 규모의 ‘인공지능(AI) 데이터센터’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파주시 제공 이로써 파주시는 미래 성장 기반을 확보하고, ‘첨단산업 기반 도시’로의 전환을 가속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현철 한국인공지능협회장(왼쪽)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가 AI 정책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협회 제공 한국인공지능협회(KORAIA)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와인공지능(AI) 기술 주권 확보와 글로벌 AI 선도국가 도약을 위한 정책 협약.


로제비앙 메가시티 구미


txt 지면의 커버스토리를 쓰겠습니다’로 시작하는 프롬프트를 작성할 때까지만 해도.


주제는 ‘생성형인공지능과 쓰기 행위의 변화’였다.


모든 기사를 100% 생성형인공지능(AI)이 쓰게 하겠다고 발제안을 올리자 팀장은 말했다.


경기도교육청이 올해 433억 원의 예산을 투입해 '인공지능(AI) 기반 디지털플랫폼 구축 사업'을 본격 추진을 통해 행정업무 디지털 전환에 앞장선다고 9일 밝혔다.


경기도교육청 제공 경기도교육청이 교직원의 행정업무 부담을 줄이고, 교육공동체 간 디지털 소통을.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